본문 바로가기

Music

웜보-서른살 무렵에 [가사/듣기]

반응형

웜보-서른살 무렵에

웜보가 디지털 싱글 " 서른살 무렵에 " 를 발표했다.

웜보-서른살 무렵에 바로듣기

웜보-서른살 무렵에 가사

어느덧 나의 20대는 지나가고 있네요
나는 다를 줄 알았는데 별로 다를 게 없었어요
모든 걸 이뤄야만 하는 법은 없었던 거죠
그걸 알지 못했던 나는 나를 사랑할 수 없었죠

그런 나는 누군가를 있는 그대로 사랑할 수 없었어요
고치려 했고, 바꿔보려고 했죠
그건 불가능한 일인데도..

구름 같은 잡을 수 없는 것들을 
잡을 수 있다고 생각했었어요
잡고 있는 것이 아닌 머무르는 것인데
착각하고 있었죠

이도 저도 아닌 아무것도 아닌
내 자신을 받아들이고
다가올 앞날은 기대 반 두려움 반으로
어쩔 줄 모르고
잊어버린 나의 기억 어딘가에
살고 있을 너를 기억하지 못해서
미안해 어느 눈이 오는 서른 살 무렵에

더보기

ddu du roo

어려서부터 난 어리석게도 빨리 어른이 되고 싶었어
어른이 되고선 생각했던 것보다 몇 배는 더 시시했어
난 내가 다 뒤집어 버릴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
내가 뒤집은 건 부모님 속뿐이었지만

그런 나를 있는 그대로 사랑할 수 없었어요
고치려 했고, 바꿔보려고 했죠
그건 쉬운 일이 아닌데도..

구름 같은 잡을 수 없는 것들을 
잡을 수 있다고 생각했었어요
잡고 있는 것이 아닌 머무르는 것인데
착각하고 있었죠

이도 저도 아닌 아무것도 아닌
내 자신을 받아들이고
다가올 앞날은 기대 반 두려움 반으로
어쩔 줄 모르고

잊어버린 나의 기억 어딘가에
살고 있을 너를 기억하지 못해서
미안해 어느 눈이 오는 서른 살 무렵에

ddu du roo

웜보-서른살 무렵에

어느 눈이 오는 서른 살 무렵에.

Chorus - 웜보
Guitar - 박원준
Artwork - ZONEY

 

웜보-서른살 무렵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