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Yarra (야라)-Sunrise [가사/듣기]

반응형

Yarra (야라)-Sunrise

혼성 야라 (Yarra)가 디지털 싱글 " Sunrise " 를 발표했다.

Yarra (야라)-Sunrise 바로듣기

Yarra (야라)-Sunrise 가사

무언갈 바라며 떠나길 원했던 마음
뒤돌아봐도 없는 내 발자국
후회하는 나를 원망해
바람은 이곳으로 불지 않아
나의 등 떠밀어줄 이가 없네
차디찬 새벽을 맞으며
또 이렇게 해가 뜨네

빛을 바래버린 나의 등 뒤로

떠오르는 sunrise sunrise
눈을 감아내
번지지 못한 나의 손 틈 사이로
쏟아지는 sunrise sunrise
눈이 부시게
의미 없이 적어낸 지난날에 울지 않도록

더보기

넘어지는 게 두려워 가끔은
나를 속여가며 거짓말했던
똑같은 하루를 보내고 나니
또 이렇게 해가 뜨네

떠오르는 sunrise sunrise
눈을 감아내
번지지 못한 나의 손 틈 사이로
쏟아지는 sunrise sunrise
눈이 부시게
의미 없이 적어낸 지난날에 울지 않도록
sunrise sunrise
눈을 감아내
번지지 못한 나의 손 틈 사이로
쏟아지는 sunrise sunrise
눈이 부시게
의미 없이 적어낸 지난날에 울지 않도록

Yarra (야라)-Sunrise

지금껏 달려오던 것들이 부정당하고
절벽에 내몰린 것 같은 기분일 때,

 


마침표가 없는 일상에 지쳐
색을 바래버린 사람들에게,
그리고 나를 위해.

뜨는 해를 기다리며
햇빛으로 물들기를 기다리며
빛을 잃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이야기

Composed 손유라, 차준환
Lyrics 손유라, 차준환
Arranged 차준환
Vocal 손유라

 

Yarra (야라)-Sunris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