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블랙식스-Like a Flower (라이크 어 플라워)[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블랙식스-Like a Flower (라이크 어 플라워)

블랙식스(BLACK6IX)가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라이크 어 플라워(Like a Flower)’를 공개했다.

블랙식스-Like a Flower (라이크 어 플라워) 바로듣기

블랙식스-Like a Flower (라이크 어 플라워)

여섯 송이의 꽃으로 돌아온 블랙식스(BLACK6IX), 

The 2nd Digital Single Album [Like a Flower] 발매!


지난 4월, 차별화된 감성으로 신선한 매력을 선보여 호평을 받으며 데뷔한 블랙식스(BLACK6IX)가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Like a Flower]로 돌아왔다. 지난 앨범 [제발]에선 강렬하고 보이시한 매력을 보여줬던 반면, 이번 앨범 [Like a Flower]에서는 섹시함으로 중무장한 채 한층 성숙해지고 업그레이드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트로피컬 사운드 트랙 ‘Like a Flower’


트렌디한 사운드와 개성 강한 가사가 어우러진 이번 타이틀곡 ‘Like a Flower’는 유엔빌리지(UN VILLAGE)와 소벨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하여 탄생했다. 트로피컬 사운드 특유의 시원한 분위기에 몽환적인 느낌을 가미한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여자를 ‘꽃’에 비유하여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사랑을 감각적으로 표현해냈다. 또한 블랙식스(BLACK6IX) 멤버들이 직접 안무에 참여하여 신선하고 세련된 퍼포먼스로 듣는 즐거움에 이어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블랙식스(BLACK6IX)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Like a Flower]를 통해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만큼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또 한번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것이다.

블랙식스는 공식 SNS를 통해 멤버 더킹과 예이, 용석, 종운, 지키, 리더 태영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 '라이크 어 플라워(Like a Flower)'로 돌아올 모습에 기대감을 높였다.

 

1. Like a Flower

트로피컬 사운드 특유의 시원한 분위기에 몽환적인 느낌을 가미한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여자를 ‘꽃’에 비유하여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사랑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Composed by UN VILLAGE, 소벨
Lyrics by UN VILLAGE, 소벨

 

블랙식스-Like a Flower (라이크 어 플라워)[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