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Morning Coffee (모닝커피)-하루가 지나가네요(커피여우 김삼월 OST) [가사/듣기]

반응형

모닝커피-하루가 지나가네요(커피여우 김삼월 OST)

Morning Coffee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수록곡 " 하루가 지나가네요 "를 발매했다. 

Morning Coffee (모닝커피)-하루가 지나가네요(커피여우 김삼월 OST)바로듣기

Morning Coffee (모닝커피)-하루가 지나가네요 가사

변한 것도 없이 늘 항상 같아서 
마음이 답답해요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거라 생각을 했죠

금방 익숙해질거라고 그말이 다 맞는가봐요
처음부터 내게 없던 사람인것처럼

내 머리맡에 남은 그대 향기처럼 
모든 게 다 여전히 내겐 선명한데 
그대 없이 난 아무것도 아닌데 하루가 지나가네요

더보기


내겐 전부였던 그대가 한순간 다 사라졌죠

대체 왜그렇게 떠났죠 아직도 난 모르잖아요
사랑했던 나를 두고 왜 그런건가요

내 머리맡에 남은 그대 향기처럼 
모든 게 다 여전히 내겐 선명한데 
그대 없이 난 아무것도 아닌데 
하루가 지나가네요

사랑한 순간 남아있어 
그 자리 그때 순간에 서서 있어요

그대없는 나는 상상할 수 없는데 
그대말고 아무것도 변한게 없는데
믿을 수 없죠 혼자 살아가는 건 
아직 믿을 수 없어요

Morning Coffee (모닝커피)-하루가 지나가네요(커피여우 김삼월 OST) 

대체 왜그렇게 떠났죠... 아직도 난 모르잖아요...  화제의 웹튠 ‘커피여우 김삼월’ OST ‘모닝커피 (Morning Coffee)’의 ‘하루가 지나가네요 ’ 런칭!

 


‘커피여우 김삼월’은 신선이 되기 위해 천 개의 간을 먹었으나, 어찌 된 일인지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 그리고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이번 OST 타이틀 곡 ‘하루가 지나가네요 ’는 여러 드라마의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 제이미, 심규태의 곡으로 떠나간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아픔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았다. 이별에 대한 공감가는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 그리고 웅장한 사운드가 우리의 마음에 큰 감동을 안겨준다.

〈하루가 지나가네요 〉
Lyrics by 필승불패, 제이미
Composed by 필승불패, 제이미, 심규태
Arranged by 심규태

 

Morning Coffee (모닝커피)-하루가 지나가네요(커피여우 김삼월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