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하지원 나이/하지원 사진,하지원 몸매

반응형

하지원 나이/하지원 사진,하지원 몸매

1978년생으로 하지원 나이는 40세 입니다. 하지원은 최근 패션매거진 홍콩 '마리끌레르' 9월호 커버 모델로 화보 촬영을했다.

하지원 나이/하지원 사진,몸매/하은-약속(발리에서 생긴일)

하지원의 마리끌레르 홍콩판 커버 촬영은 하반기 출격을 앞둔 드라마 ‘병원선’ 방송과 영화 ‘맨헌트’ 홍보 차 진행됐다.

하지원의 ‘맨헌트’는 베니스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초청돼 9월8일 현지에서 월드프리미어로 공개된다. ‘맨헌트’는 중국과 일본, 대만, 홍콩 제작진이 합작한 영화다.

하지원 나이/하지원 사진,하지원 몸매

하지원 소속사 해와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5일 “좋은 감독님과 작업할 기회를 모색하는 과정에서 기회를 얻었다”며 “할리우드 쪽 활동 역시 적합한 기회가 생긴다면 언제든 도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윤선주 작가와 하지원의 재회로 주목받고 있는 '병원선'은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의사들이 의료 인프라가 부족한 섬마을 사람들과 인간적으로 소통하며 진심을 처방하는 진짜 의사로 성장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선장 방성우와 사무장 추원공은 베테랑 연기자 각각 이한위와 김광규가 연기한다. 베테랑 간호사 표고은 역과 풋풋한 막내 간호사 유아림 역은 배우 정경순과 연기돌 AOA 민아가 맡았다. 배우 이서원과 김인식이 연기할 한의사 김재걸과 치과의 차준영,그리고 실력파 외과의 송은재역의 하지원이 마지막 탑승자다.

특별출연으로는 차화연, 김선영, 조현재이 극중 개성 넘치는 인물로 등장한다. 병원선은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의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하지원 나이/하지원 사진,몸매

생년월일 1978년 6월 28일 하지원 나이 만 39세

고향 충청남도 보령시

하지원 키 168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
소속사 해와달 엔터테인먼트
가족 언니 전유경, 동생 전태수
학력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외 3건
데뷔 1997년 KBS 신세대보고 '수학여행'

더보기 : 클릭

하지원 나이/하지원 사진,하지원 몸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