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지아-시선(당신이 싫어요)(박시연의 테마곡)[가사/듣기/뮤비]

반응형

지아-시선(당신이 싫어요)(박시연의 테마곡)

SR PROJECT 두 번째 주자인 지아의 ‘시선(당신이 싫어요)’ 뮤직비디오 가 공개됐다.

지아-시선(당신이 싫어요)(박시연의 테마곡)바로듣기

지아-시선(당신이 싫어요)(박시연의 테마곡)Sad eyes

SR PROJECT 두 번째 주자로 지아의 ‘시선(당신이 싫어요)’가 선택됐다. 티저 영상은 비 내리는 배경 속 고개를 숙이고 있는 박시연의 뒷모습으로 시작한다. 동시에 ‘때때로 그대 생각에 내 눈에 눈물이 흘러’ 의 가사가 등장해 지아의 보컬과 만났다”고 밝혔다.



누군가를 기다리는 박시연 앞에 오지호가 밝은 얼굴로 등장하지만 박시연은 끝내 눈물을 흘린다. 이어 빗속에서 힘없이 앉아있는 박시연에게 권도균이 우산을 씌워주며 등장, 서로 애틋하게 시선을 마주친다.

사랑하는 사람을 두고 다른 이에게 마음을 빼앗겨 버린 한 여자의 마음을 담은 지아의 ‘시선(당신이 싫어요)’은 앞서 공개된 SR PROJECT 바이브 윤민수가 부른 ‘애한(당신이 싫어요)’를 첫 곡으로 발표했다.

SR PROJECT는 세번걸이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SR과 국내 최고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희망적 메시지를 담은 가사를 전달, 새로운 음악으로 사람들을 위로하고 세대를 아우르는 앨범을 완성하는 프로젝트다.

 

국내 최고의 세션 융스트링의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기타리스트 정재필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여 주었다. 그리고 ‘애한 (당신이 싫어요)’에서 호흡을 맞춘 유럽 최고의 작곡가 Andreas Bartels와 Achim Radloff가 잼팩토리 (Jam Factory)를 통해 참여하게 되면서 프로듀서 SR이 전하고자 하는 음악적 메시지를 완벽하게 표현하였다.

 

지아-시선(당신이 싫어요)(박시연의 테마곡)[가사/듣기/뮤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