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기광-What You Like [뮤비/가사/듣기]등,전곡

반응형

이기광-What You Like

가수 이기광이 솔로 앨범 ‘ONE’ 타이틀 곡 ‘What You Like’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했다.

이기광-What You Like 바로듣기

LEEGIKWANG 1ST MINI ALBUM 'ONE' 이기광-What You Like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이기광이 첫 번째 미니 앨범 [ONE]을 발매한다.



2009년 ‘AJ’라는 예명으로 발매했던 데뷔 앨범 이후 약 8년만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자신의 이름을 건 첫 번째 앨범을 발매하게 되었다. 앨범 타이틀 [ONE]은 아티스트로서 다시 한번 새롭게 시작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직접 만들었다.

이기광-What You Like

아직은 앳된 모습이 남아있던 8년전의 소년은 이제 청년이 되었고, 꼭 그 시간만큼 차곡차곡 생각은 쌓여갔다. 좋은 노래를 들려주고, 멋진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아, 이 사람이 이런 음악도 할 수 있었구나, 라고 사람들이 한번 더 생각하길 바랐고, 오랜 시간동안 끊임없이 흥얼거리며 노래를 만들었다.



그래서 이 한 장의 앨범에 꽉꽉 들어찬 8곡의 노래들은 그 오랜 담금질을 거쳐 나온 그만의 결과물이고, 이기광이라는 사람이 홀로 오롯이 들려주려고 하는 이야기는 이제 시작이다. 

 

#1. What You Like   
작사 : Good Life (용준형, 김태주)
작곡 : Good Life (용준형, 김태주)
편곡 : Good Life (용준형, 김태주) 

프로듀싱팀 ‘Good Life’가 작업한 이번 이기광의 첫 번째 미니 앨범 [ONE]의 타이틀곡 ‘What You Like’는 House 기반의 리듬과 미니멀한 편곡이 인상적인 Future R&B 장르의 곡으로 이기광 특유의 목소리가 돋보인다. 

나는 당신 주위의 흔한 남자들과 어떻게 다른지 하나하나씩 자신감있게 풀어놓는 그의 목소리는 충분히 매력적이다. 그리고 뒤이어 성급하지 않고 침착하게, 그는 당신에게 완벽한 사랑을 표현한다. 좋아하는 이성에게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면서도 재치있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꼭 당신에게만 적용되는 이기광 사용 설명서. 

 

KBS 심의실에 따르면 가요심의 결과 이기광 솔로앨범 'ONE' 타이틀곡 ''What You Like'가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

하이라이트 용준형 프로듀싱팀 굿라이프가 작사, 작곡한 'What You Like'는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 KBS 측은 '그냥 뻔해 빠진 놈들 흘러 넘쳐 그런 놈들은, 다 꺼져 다 꺼져 네 주위에 먼지 같은 놈 다 털어내고'라는 가사가 저속한 표현으로 부적절하다고 지적했다. 


#2. One

#3. 오해해 

#4. 꿈 (Feat. 승연 (Luizy))

#5. Look at Me Now 

#6. Trick (Feat. 릴보이)

 

#7. Only U

#8. 니가 뭔데 (CD ONLY)

 

[출처:지니뮤직]

 이기광-What You Like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