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PRESTON (프레스톤)-REAL LIFE (Prod. by Kelsy) [가사/듣기]

반응형

PRESTON (프레스톤)-REAL LIFE (Prod. by Kelsy)

PRESTON (프레스톤)-REAL LIFE (Prod. by Kelsy) 바로듣기

PRESTON (프레스톤)-REAL LIFE 가사

Living life 여전히 변하지 않은 목표
I spit over the boom bap yeah I do that
몇 년 사이 돼버린 독종 
스스로 벌인 판도
나 한 번도 내뺀 적 없지 가진 게 없어도
바닥 기어도 절대 잊지 않아 처음 내 모습
잘한단 소리 한번 못 들어보고 소음
취급받았던 날들 기억해 모았지 두 손을
크게 들이킨 심호흡 다르게 둔 초점 
내 상대는 위에 Major Slayer 
대입 시켜놓은 flavor
베이고 패여도 목표는 유일한 player
내가 어떻게 잊어 
주변의 무시받던 시선과 
정말로 간절했던 20년도 
그때 이뤄냈던 성과 이름의 맞는 성과 
PRESTON 내 이름이 헛되질 않길 빌어 
질려 떠난 사람들과 날 똑같이 보지 말어
언제나 진심이고 같은 선에 두지 말어

real life real life
real life real life
real life real life
그때와 다른 삶을 사는 나의 real life
 
그때의 걔는 어디 갔어
드디어 난 여기 왔어
그때의 걔는 어디 갔어
드디어 난 여기 왔어

완전히 다른 모습 불과 몇 년 만에 이뤄낸 것들이
내 손안에 들어왔고 믿기 힘들 정도로 커진 덩치
그럴 수밖에 없는 이유
일찍 깨달아버린 현실이 맞는 비유
최고를 논해도 언제나 난 후자
밀려놨던 순위 맛봤던 쓴맛
못 받은 주목 "뒷전"
그 말이 싫어 나를 탓해 덕에 노력했지

더보기


내가 가진 건 노력이란 재능밖에 없었지만
그 덕에 닿은 인연
내가 받은 사랑은 못 잊어 절대로
받은 만큼 돌려주는 거라 배웠고
코 배여도 울 가족은 내가 챙겨
물론 친구들까지 포함해 guess who
Thanks to에 적을 이름들이 늘구
그동안의 노력을 뒷받침하지 내 주변 모두가
산증인인 거지 누추했던 나지만
수준 올려놨지 이건 무료 lecture 
1년반짬의 가르침

real life real life
real life real life
real life real life
그때와 다른 삶을 사는 나의 real life
 
그때의 걔는 어디 갔어
드디어 난 여기 왔어
그때의 걔는 어디 갔어
드디어 난 여기 왔어

어쩌면 난 이루지 못할 꿈을
꾸는 건지도 몰라 철없는 아이 취급받아도 
난 포기 못해
내 마지막이 실패로 돌아가도 이대로
끝내긴 싫기에 새겨 나의 초심
솔직하지 못했던 가사와 
방황했던 과거는 나의 추억
비웃음과 열등감이 
나의 주어 따라붙는 수식어
진심이 내겐 1순위 불이익까지 감당해
그대로 위로 올라갈 거고 보여줘 제대로

real life real life
real life real life
real life real life
그때와 다른 삶을 사는 나의 real life
 
그때의 걔는 어디 갔어
드디어 난 여기 왔어
그때의 걔는 어디 갔어
드디어 난 여기 왔어

PRESTON (프레스톤)-REAL LIFE (Prod. by Kelsy)

PRESTON(프레스톤)과 Kelsy의 합작 싱글 "REAL LIFE (Prod. Kelsy)"

지원-부산광역시 교육청, 기장군, 플렉스뮤직 아카데미

 

PRESTON (프레스톤)-REAL LIFE (Prod. by Kels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