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Keels-Surrender [MV/가사/듣기]

반응형

니올킬스 (Niall Keels)-Surrender

싱어송라이터 '니올킬스 Niall Keels'가 진정한 서사시와 같은 궁극의 발매작인 새싱글 " Surrender " 를 발매했다.

니올킬스 (Niall Keels)-Surrender 바로듣기

니올킬스 (Niall Keels)-Surrender

삶의 위로가 되어줄 'Keels' 의 애절한 외침 [Surrender!]

가을의 길목에서 느끼는 영국의 감성과 함께하기!
런던에서 활동하는 싱어송라이터 '니올킬스 Niall Keels'는 현재 영국권에서 빠르게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 송라이터 중 한명이다. 진정한 서사시와 같은 궁극의 발매작인 새싱글 [Surrender] 를 발매했다.



밴드 Empire Divide 의 이전 프론트맨이 그는 밴드 시절 라디오헤드를 연상시키는 사운드의 데뷔싱글 [Velvet sky]를 발매해 호평을 얻었다. 그리고 밴드의 휴식기에 들어가면서 'Niall' 은 자신의 송라이팅에 집중 하면서 차트톱을 차지했던 송라이터 제시카 셔먼과 함께 작업하게 되었다.

음악스타일의 변화를 꾀하며 그는 이제 조니캐쉬나 필콜린스 그리고 브루스 스프링스틴 등에게서 영감을 얻고있다. 또한 The Augustines, Catfish And The Bottlemen 그리고 Young Rebel set 등과 함께 투어를 하며 자신의 이력을 차곡차곡 채워나가고 있다.

분위기 있는 건반과 묵직하게 울려퍼지는 드럼 사운드에 보컬의 훅이 균형감있게 어울려진다. 감정을 자극하는 각 프레이즈의 완벽한 마무리는 싱글 [Surrender] 의 진정한 백미다. 오케스트레이션된 음악의 연주는 데뷔하는 아티스트들에게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음악적 표현이다.

 

 Keels-Surrender [MV/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