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연자 트로트 메들리,김연자 수은등

반응형

김연자 트로트 메들리,김연자 수은등

김연자의 판듀 후보로는 바다, 전현무, 장윤정이 무대에 올랐다. 함께 ‘아모르파티’를 부르며 흥겨운 무대를 만들었다.

김연자 수은등, 아모르파티 바로듣기

김연자 트로트 메들리,김연자 수은등

엔카의 여왕 김연자의 스페셜 판듀가 되기 위해 도전하는 출연진들의 모습도 그려졌다. '아모르 파티' 대결에서 바다와 장윤정은 안정적인 가창력을 선보였고,  결국 김연자의 콜라보 판듀로 선택을 받은 이는 장윤정이었다.

김연자 트로트 메들리,김연자 수은등

판듀2에서 선보인 [수은등]은 엔카의 여왕 김연자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의 애절한 보이스가 만나 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재탄생되었다.



음악감독 : 권태은 
드럼 : 이정훈 / 베이스 : 서영도 / 건반 : 이화, 조은화 / 기타 : 이성민, 허석 / 퍼커션 : 김현준 / 브라스 : 김명기

 

김연자는 5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서 과거와 목소리가 다른 것에 대해 "일본에 가서 목소리가 변했다. 굵게 만들어서 예전과 다르다"고 말했다.

일본에서 한창 활동하던 그는 한국에 돌아온 계기를 묻는 질문에 "아버지가 돌아가시니까 어머니밖에 안 남아서 어머니에게 효도하고 싶었다. 마침 여러가지 계기가 있어서 마음 먹고 다시 한 번 우리나라에서 활동해보자 싶었다"고 이야기했다.

 

김연자는 “제가 엑소와 함께 ‘열린 음악회’를 출연한 적이 있다. 엑소를 보러온 팬들이 제 무대를 보고 SNS에 올리면서 ‘아모르 파티’가 유명해지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김연자 트로트 메들리,김연자 수은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