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OLIVER (올리버)-보고싶다 (왕은 사랑한다 OST)[듣기/가사]

반응형

OLIVER (올리버)-보고싶다 (왕은 사랑한다 OST)

가수 올리버가 오늘(5일) 정오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OST Part 8 ‘보고싶다’를 공개했다

OLIVER (올리버)-보고싶다 (왕은 사랑한다 OST)바로듣기

OLIVER (올리버)-보고싶다 (왕은 사랑한다 OST)

‘왕은 사랑한다’ 명품 OST는 계속된다! 실력파 신인 올리버가 가창한 ‘보고싶다’ 
-동서양 아우르는 콜라보레이션 편곡! ‘왕은 사랑한다’ 감동 더한다

명품 OST로 사랑 받고 있는 ‘왕은 사랑한다’가 다시 한 번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보고싶다’는 사극적 향기가 물씬 풍기는 전통악기와 현대악기의 콜라보레이션 편곡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양한 악기의 선율이 조화를 이뤄 감동을 배가시킨다. 또한 지난 OST에 이어 박세준 음악감독과 작곡가 이유진, 작사가 한준이 공동으로 음악 작업에 참여했으며 실력파 신인 가수 올리버가 가창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왕은 사랑한다’는 매혹적인 아름다움 이면에 뜨거운 욕망과 정복욕을 품은 세자 왕원(임시완 분)과 강직한 품성, 사랑의 열정을 지닌 왕족 왕린(홍종현 분)의 브로맨스를 한 순간에 무너뜨린 은산(임윤아 분)의 이야기를 그린 팩션 멜로 사극이다.

 

 

 OLIVER (올리버)-보고싶다 (왕은 사랑한다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