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용진-NG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김용진-NG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김용진의 첫번째 싱글 " Different + ing " 발표...

김용진-NG 바로듣기

김용진-NG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김용진의 첫번째 싱글
변화를 추구하는 움직임 [Different + ing]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김용진은 머뭇거림 없이 긴 시간에 걸쳐 꾸준하게 앨범 작업을 해왔고 마침내 그의 첫 앨범 [Different + ing]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한발을 떼었고, 이제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했다.



악마의 편집 등 이런 저런 말도 많은 프로듀스 101 이었지만, 분명히 프로듀스 101 은 꿈을 가진 아티스트들에게 큰 힘이 되어준 프로그램이었으며, 이 방송을 통해 김용진은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고, 자신의 진정한 내면을 발견하고, 이를 표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김용진은 소속사 수석프로듀서이자 프로듀스101 시즌2 ‘Show Time’의 작곡자 Kingmaker와 신예 힙합프로듀서&래퍼 누보와 함께 3달간 밤낮없이, 자신만의 색깔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디지털페인팅 작가의 도움으로, 본 앨범의 컨셉을 구현한 앨범 쟈켓과 뮤직비디오를 만들 수 있었다.
총 3개 Track 제목을 이어 붙인 [Different + ing]은 '달라지는 중' 이라는 뜻과 '특별해지는 중' 이라는 뜻을 동시에 담고 있는 신조어이다. 계속 멈추지 않고 움직이고 있는 김용진의 행보가 기대된다.

[Track List]
1. Different(Intro)

2. i(Feat.누보(NUVO)) 

3. NG

 

 김용진-NG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