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엑소(EXO)-Power (파워) [뮤비/가사]엑소 신곡,전곡 듣기

반응형

엑소(EXO)-파워 (Power)/《Full Album》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정규4집 리패키지 앨범  ‘THE WAR: The Power of Music’이 오늘 6시에 공개됐다. 

엑소(EXO)-Power 바로듣기

엑소(EXO)-Power (파워)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공개!
타이틀 곡 ‘Power’ 및 찬열 작사 참여한 ‘Sweet Lies’, 펑키한 리듬의 
‘부메랑’ 등 3곡 추가 수록!
EXO의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THE WAR: The Power of Music’이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기존 정규 4집 수록곡 9곡에 타이틀 곡 ‘Power’와 ‘Sweet Lies’, ‘부메랑 (Boomerang)’ 등 신곡 3곡을 더한 총 12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EXO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엑소(EXO)-Power (파워)

특히, 데뷔 때부터 차별화된 스토리텔링과 기획으로 독보적인 세계관을 구축해 온 EXO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을 통해 세계관의 본격적인 전개를 예고해, 앞으로 선보일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EXO는 정규 4집 ‘THE WAR’로 발매 단 24일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 쿼드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함은 물론, 가온차트 디지털 종합 부문 4주 1위로 올해 최다 1위 기록을 세웠으며,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42개 지역 1위,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2주 연속 1위, 애플뮤직 종합 앨범 차트 18개 지역 1위,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 1위, 중국 샤미뮤직 한국 음악 차트 1위 등 국내외 차트를 싹쓸이, 글로벌한 영향력을 입증한 바 있어, 리패키지 앨범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인 EDM 장르의 타이틀 곡 ‘Power’!


타이틀 곡 ‘Power’는 다이나믹한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드럼 비트에서 느껴지는 강한 에너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인 EDM 곡으로, 음악을 통해 하나가 됨으로써 더욱 강해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며, 전 세계를 강타한 ‘Ko Ko Bop’에 이어 EXO의 새로운 매력으로 다시 한번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신곡 ‘Sweet Lies’는 어두운 신디사이저와 몽환적인 피아노 리프, 강한 드럼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감성적인 PB R&B 장르의 곡으로, 멤버 찬열이 작사에 참여, 달콤한 거짓말로 위험한 사랑을 이어가는 남자의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으며, ‘부메랑 (Boomerang)’은 펑키한 리듬이 매력적인 디스코 기반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려 하지만 결국 되돌아오게 되는 남자의 모습을 부메랑에 빗대어 표현해 눈길을 끈다.


Album Review

01. 전야 (前夜) (The Eve)참여했다.

02. Power

03. Sweet Lies

04. Ko Ko Bop

05. What U do?

06. Forever
07. 부메랑 (Boomerang)

08. 다이아몬드 (Diamond)

09. 너의 손짓 (Touch It)

10. 소름 (Chill)

11. 기억을 걷는 밤 (Walk On Memories)

12. 내가 미쳐 (Going Crazy)

 

[출처:지니뮤직]

엑소(EXO)-Power (파워)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