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안녕하신가영-어떤 안녕 (Prod. by 새봄)(내사람친구의 연애 OST)[듣기/가사]

반응형

안녕하신가영-어떤 안녕 (Prod. by 새봄)(내사람친구의 연애 OST)

가수 안녕하신가영과  프로듀서 새봄이 부른 '내 사람친구의 연애' 세 번째 OST '어떤 안녕'이 출시된다.

안녕하신가영-어떤 안녕 (내사람친구의 연애 OST)바로듣기

안녕하신가영-어떤 안녕 (Prod. by 새봄)(내사람친구의 연애 OST)

Mnet 연애 권장 리얼리티 [내 사람친구의 연애] OST Part 3 

애절한 보이스 '안녕하신가영'이 부르는 쓸쓸한 굿바이 OST "어떤 안녕"



오늘 5일(화) 18시 Mnet 연애 권장 리얼리티 ‘내 사람친구의 연애’의 OST '어떤 안녕'이 출시 된다.
'어떤 안녕'은 EP 앨범 '단편집' 시리즈를 통해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보여준 '안녕하신가영'의 치명적인 감성 보이스와 리스너들의 다친 맘을 따스하게 위로해주는 프로듀서 '새봄'이 완성 시킨 곡이다. 

'믿고 듣는 뮤지션'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두 여성 뮤지션의 콜라보로 탄생한 이번 노래 '어떤 안녕'은 날씨가 쌀쌀해지는 요즘 더 듣고 싶어지는 잔잔하고 애절한 발라드로, 발매 전부터 방송에 나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출연자들의 밝고 명랑한 모습 뒤에 감춰진 센치한 속마음을 위로해주는 곡으로 잠재적 연인에 대한 복잡한 감정의 경계를 '새봄'의 조용한 피아노선율과 '안녕하신가영'의 소박한듯 소박하지 않은 촉촉한 보이스로 아름답게 묘사해냈다.



특히 1회 때 화제를 모은 진솔아가 속마음을 털어놓는 장면 등에서 잔잔하게 배경음악으로 사용돼 시청자들이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곡으로, 오늘 방송될 5회에서 역시 강민석의 직진 사랑을 표현 할 때 그의 마음을 대변해줄 것으로 예고돼 더욱 더 기대를 높인다. 

한편, Mnet ‘내 사람친구의 연애’는 사랑을 찾고 싶은 네 팀의 남사친X여사친이 3일 밤을 함께 보내며 다양한 커플 매칭과 데이트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며 다양한 에피소드와 미묘한 심리 변화 등을 솔직하고 흥미롭게 그려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Lyrics by 새봄
Composed by 새봄
Arranged by 새봄, 유용호

 

 안녕하신가영-어떤 안녕 (Prod. by 새봄)(내사람친구의 연애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