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플레이백 (마은진)-낯선 하루 (병원선 OST)[듣기/가사]

반응형

플레이백 (마은진)-낯선 하루 (병원선 OST)

K팝스타6’ 마은진이 오늘(6일) 정오 병원선 OST 수록 곡 '낯선 하루'를 공개했다.

플레이백 (마은진)-낯선 하루 (병원선 OST)바로듣기


플레이백 (마은진)-낯선 하루 가사

어제 걷던 길을
다시 또 한걸음 걸어가고
닿지 않는 꿈은
그 빛을 잃어가고
고된 하루 하루 끝에 슬픔을
잠시 놓을 수 있을까

그 낯선 공기 그 얕은 위로
담담하게 내 마음을 짓누르는 밤
그 잦은 한숨 그 텅빈 미소
그렇게 나를 본다

플레이백 (마은진)-낯선 하루 (병원선 OST)

‘K팝스타 시즌 6’ 마은진, MBC ‘병원선’ OST Part.2 ‘낯선 하루’ 가창!!

마은진 MBC ‘병원선’ OST 두 번째 가창자로 참여, 하지원 테마곡 ‘낯선 하루’
마은진의 애절한 보이스로 전하는 하지원 테마곡 ‘낯선 하루’



지난 8월 30일 첫 방송부터 동시간대 수목극 시청률 1위(닐슨코리아 집계 / 1부 10.6%, 2부 12.4%)를 기록한 새 MBC 수목미니시리즈 ‘병원선’의 OST 두 번째 가창자로 ‘K팝스타 시즌6’에 출연해 보컬 실력을 입증한 ‘마은진’이 참여했다.

극중 ‘하지원(송은재 역)’ 테마곡으로 삽입되는 ‘낯선 하루’는 매일 반복되는 힘들고 고단한 하루와 삶의 무게를 표현한 감성 발라드 곡이다.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와 ‘마은진’의 애절한 보이스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오케스트라 선율이 더해지면서 듣는 이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든다.

드라마 ‘최고의 연인’, ‘혼술남녀’, ‘쌈,마이웨이’ 등 수 많은 OST의 곡을 만든 ‘이종수’ 작곡가와 히트메이커 프로듀싱 팀 ‘케이던스’가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 공동 작업한 곡으로 또 하나의 명품 OST 발라드 곡 탄생을 예감한다.



OST 제작사 팬 엔터테인먼트 측은 “’낯선 하루’는 노력파 완벽주의 의사이지만 한편으로는 쓸쓸한 사연을 가진 ‘하지원(송은재 역)’의 캐릭터를 잘 나타내는 곡이다.”며 “극의 캐릭터와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병원선’은 인프라가 부족한 섬에서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의사들이 섬마을 사람들과 인간적으로 소통하며 진심을 처방할 수 있는 진짜 의사로 성장해 나가는 세대 공감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목 저녁 10시에 MBC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플레이백 (마은진)-낯선 하루 (병원선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