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NO_ON (눈)-고민만 [가사/듣기]

반응형

NO_ON (눈)-고민만

눈 (NO_ON)이 디지털 앨범 타이틀곡  " 고민만 " 을 발표했다.

NO_ON (눈)-고민만 바로듣기

NO_ON (눈)-고민만 가사

전화도 걸려 오지 않는 밤
넌 지금 무슨 생각을 할까
아까 그 말은 진심이 아냐
난 지금 후회하고 있는걸

어떻게 하루가
지났는지 모르겠어
나에게 조금만 더
용기가 있다면

너에게
지금 바로 전화하고 싶지만
소심한 나는 전화를 들었다 놨다

아까로 돌아갈 수 있다면
그런 말은 하지 않을 텐데
불편한 마음에 나는 계속
핸드폰만 쳐다보고 있어

어떻게 하루가
지났는지 모르겠어
나에게 조금만 더
용기가 있다면

너에게
지금 바로 전화하고 싶지만
소심한 나는 전화를 들었다 놨다

너에게
지금 바로 전화하고 싶지만
소심한 나는 전화를 들었다 놨다

더보기

그냥 기다려볼까 난
계속 고민만
전화번호를 누른 채 난
계속 고민만
먼저 전화를 할까 난
계속 고민만
전화번호를 누른 채 난
또 고민만

너에게
지금 바로 전화하고 싶지만
소심한 나는 전화를 들었다 놨다

NO_ON (눈)-고민만 

너에게
지금 바로 전화하고 싶지만
소심한 나는 전화를 들었다 놨다

@no_on_music

1. 고민만 (Pick Up Your Phone)
작곡 : NO_ON
작사 : NO_ON
편곡 : NO_ON
Vocal : NO_ON
Keyboard : NO_ON

2. 내게로 와 (Come To Me)
작곡 : NO_ON
작사 : NO_ON
편곡 : NO_ON
Vocal : NO_ON
Keyboard : NO_ON
Chorus : 김유라

 

NO_ON (눈)-고민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