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베카 (BECKA)-20 Seconds[뮤비/가사/듣기]

반응형

BECKA (베카)-20 Seconds

싱어송라이터 'BECKA(베카)'의 EP앨범 [BECKA]가 국내에 첫 발매된다.

베카 (BECKA)-20 Seconds 바로듣기

베카 (BECKA)-20 Seconds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 'BECKA(베카)'의 상큼 발랄 매력이 가득한 [BECKA] 국내 발매

 

 (와블, 베카)
뛰어난 리듬감과 가창 실력, 탄탄한 송라이팅 실력까지 겸비한 싱어송라이터 'BECKA(베카)'의 EP앨범 [BECKA]가 국내에 첫 발매된다. 인디 팝 음악을 좋아하는 국내 리스너들은 이미 눈치챘겠지만 'BECAK(베카)'는 지난 7월 12일 발매한 한국과 싱가포르의 프로젝트 앨범 [단짠 데이트] 첫 번째 싱글 앨범의 두번째 트랙 "So Sedap"의 주인공이다.



그녀는 팝을 기반으로 R&B, 소울, 재즈 등의 장르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해석하여 통통 튀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음악들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압도적인 퍼포먼스까지 갖춘 싱가포르의 대표 싱어송라이터로 올라서게 되었다.

맑고 청아 하지만 기품이 느껴지는 목소리와 감탄을 자아내는 가창력으로 다양한 분위기의 음악들을 노래한 이번 앨범 [BECKA]에는 잔잔하고 섬세한 피아노와 감성을 울리는 보컬이 돋보이는 "Someone To Hold", 미디엄템포의 상큼 발랄한 분위기에 그녀의 통통 튀는 리듬감과 그루브 있고 소울 풀 한 가창 실력이 돋보이는 곡 "Be Alright", 짙은 색깔의 무드 있는 EP 사운드와 그려내는 감성적이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담긴 "The Key", 발라드 템포에 따뜻한 기타 사운드, 그리고 그녀의 맑고 아름다운 음색으로 드라마틱하게 펼쳐지는 포크 팝 "Fallin`" 등 어떤 장르에도 구애 받지 않고 소화해 낸 그녀의 음악들을 만나볼 수 있다.

 

 BECKA (베카)-20 Seconds[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