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강윤지-사랑이죠 (훈장 오순남 OST)[듣기/가사]

반응형

강윤지-사랑이죠 (훈장 오순남 OST)

젝스키스의 맴버 강성훈의 친여동생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강윤지”가 훈장 오순남 OST “사랑이죠” 를 불렀다.

강윤지-사랑이죠 (훈장 오순남 OST)바로듣기

강윤지-사랑이죠 (훈장 오순남 OST)

MBC 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강윤지’ “사랑이죠” 발매!!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연일 화재를 모으고 있는 MBC 드라마 “훈장 오순남” 의 새로운 OST가 공개 된다.



이번 OST “사랑이죠 (작사:강우경, 작곡:최병창)”는 최근까지 일본 대형 기획사 에이벡스(Avex)에 소속되어 일본에서 왕성한 활동을 벌였던 가수 “강윤지” 가 가창에 참여 하였다. 젝스키스의 맴버 강성훈의 친여동생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강윤지”는 이번 OST “사랑이죠” 를 시발점으로 한국 기획사와의 활동 계획을 알리며, 팬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강성훈 강윤지)
“사랑이죠”는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며 어떻게 할 수 없는 아픈 심정을 슬프면서도 덤덤히 표현한 곡으로 “사랑이죠, 사랑이죠, 그대 없는 지금도, 나에겐 언제나 가슴 저미는 사랑” 이라는 가사처럼 가수 “강윤지”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려 놓았다.

이 곡은 수많은 OST넘버로 활동하고 있는 최병창이 작곡을, 강우경이 작사를 맡았고, 대한민국 최고의 연주자들 (Drum:강수호, Bass:신현권, Guitar:이성렬) 이 대거 참여 하며 완벽한 하모니를 보여주었다.

가수 “강윤지”의 앞으로의 한국에서의 활동도 기대해 본다.

 

 강윤지-사랑이죠 (훈장 오순남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