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P:an (피안)-So You (Feat. 이츠) [가사/듣기]

반응형

P:an (피안)-So You (Feat. 이츠)

이츠가 참여한 P:an (피안) 의 디지털 싱글 " So You " 를 발표했다.

P:an (피안)-So You (Feat. 이츠)바로듣기

P:an (피안)-So You 가사

내겐 보여 넌 거짓말을 할 때
손톱을 자꾸 만지곤 해
당황한 너의 모습이
난 재미있어서
막 하루 종일 놀려댄 거야

혹시 뭐해
지금 아무것도 안 한다면
당장이라도 내게 달려와
사실 니가 보고 싶었어

못 이기는 척
내 앞에 나타나 줘
해줘야 할 말이 있어

너도 이미 알고 있잖아
내가 원하는 게 뭔지
Baby I want you

So you
난 너를 소유
가지고 싶다는 그런 말이 아냐
안아달란 말이야

So i want you
굳이 표현하자면
널 소유해야겠어

하루에 몇 번씩을 더
너를 떠올려야 하는 건지
눈을 감아도 널 볼 수 있어

사실 I want to see your mind
너의 맘이 뭔지
내게만 알려줘
너에게 할 말이 있어

피어나 조금씩 널 닮은 사랑이
다치지 않게 조심히 다뤄줄게
그럼 넌 당연히 나에게 올 거지
기다려 널 Cause i want you

더보기

So you
난 너를 소유
가지고 싶다는 그런 말이 아냐
안아달란 말이야

So i want you
굳이 표현하자면
널 소유해야겠어

후회하고 말 거야
먼저 보내야 할까
넌 잠에 들었을지도 몰라

잘 자란 말 밖에
아쉽긴 하지만
나는 널 언젠가
언젠가 내가 널

So you
난 너를 소유
가지고 싶다는 그런 말이 아냐
안아달란 말이야

So i want you
굳이 표현하자면
널 소유해야겠어

P:an (피안)-So You (Feat. 이츠) 

널 떠올리는 거 말곤 아무것도 못 할 정도라니까요.
너의 마음은 이미 알고 있었고, 나의 마음도 이제는 알 거 같아요.
아직은 마음이 수줍어 입 밖으로 뱉지 못하지만
그래도, 언젠가는 내가 널.

이츠

Lyrics by B2JOU
Composed by P:an (피안), B2JOU
Arranged by P:an (피안)

Vocals by 이츠
Chorus by JIN.J

 

P:an (피안)-So You (Feat. 이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