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선혜-만월이 빛나는 [MV/가사]

반응형

선혜-만월이 빛나는

싱어송라이터 선혜가 네 번째 싱글 " 만월이 빛나는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선혜-만월이 빛나는 바로듣기

선혜-만월이 빛나는 가사

얼어붙은 눈 
너의 거짓에 망가진 내 모습
검은 마음 품고 바보가 된 날 
그림자를 잃어 버렸어
복수해야지
눈물을 딛고 달 아래 선 날
찬란한 달빛 내게 흘러와 속삭이네

만월이 빛나는 언덕 위 
모든 시간들 속에
쓰라린 마음 안고 용서를 빌어 보아요
이 세상 견디는 일들이 가끔 부질없어 보였었지만
슬퍼 말아요
잘하고 있어요

더보기

그 하찮은 룰
너의 거짓은 나를 내몰았지
특별한 마음은 가시가 되어 내 심장을 찔러버렸어
복수해야지
공허한 마음들은 나를 향해 비웃고
찬란한 달빛 내 두 눈 속에 일렁이네

만월이 빛나는 언덕 위 
모든 시간들 속에
쓰라린 마음 안고 용서를 빌어 보아요
이 세상 견디는 일들이 가끔 부질없어 보였었지만
슬퍼 말아요
잘하고 있어요

그 순간, 기억 잊으려 애써도 
난 또 다시 그 자리에 홀로 남겨지고
샛노란 달빛 그 아래 서서 
까맣게 타버린 내 모습을 바라보네

선혜-만월이 빛나는
믿었던 이의 배신으로 상처 입은 나는 상처를 잊어보려 애써도 마음 속에 분노와 복수심이 계속 차오른다. 괴로운 마음을 안고 무작정 오른 언덕 위 찬란한 빛을 내며 떠있는 만월은 ‘슬퍼 말아요’, ‘잘하고 있어요’ 그 아픈 마음을 위로해 준다.

 


싱어송라이터 선혜의 네 번째 싱글 [만월이 빛나는]은 보름달에게 위로 받는 자신의 모습을 담은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 리듬에 월드뮤직밴드 계피자매의 허디거디, 퍼커션 연주를 더하여 이야기가 내포하는 스산한 분위기와 화자의 복잡한 심경을 담아 내었다.

Executive Produced by pondsound, 선혜
Music Produced by 선혜
Composed & Lyrics by 선혜

 

선혜-만월이 빛나는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