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G.Soul (지소울)-Can`t (아직도 난)[뮤비/가사/듣기]지소울쇼케이스

반응형

G.Soul-Can't (아직도 난)/지소울-Can`t

가수 지소울(G.Soul)이 새 미니앨범 " Circles (타이틀곡,Can't (아직도 난))"를 발매했다.

G.Soul (지소울)-Can`t (아직도 난)바로듣기

G.Soul-Can't (아직도 난)/지소울-Can't/지소울쇼케이스

감미로운 음색이 독보이는 지소울의 미니앨범.
H1GHR MUSIC (하이어 뮤직) 아티스트 지소울이 싱글 “Tequila”와 "술버릇(bad habit)”을 연달아 발매한데 이어 미니앨범 [Circles]를 발표한다.



지난 싱글 2곡을 포함해 총 6곡으로 구성된 이번 미니앨범 [Circles]의 타이틀곡 ‘CAN’T(아직도 난)’는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R&B 곡이다.

청량하고 몽환적인 코러스에 지소울의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함께 어우러져 풍성한  그루브를 느낄 수 있는 ‘CAN’T(아직도 난)’는 이별한 남자가 여자를 잊지 못해 그리워한다는 내용의 가사로 올 가을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소울이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에 합류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식앨범인 ‘Circles (제자리)’에는 지난 6월 선공개한 싱글 ‘데킬라(Tequila)’와 ‘술버릇(bad habit)’을 포함해 오랜 기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여섯 트랙이 수록됐다.  

이 밖에도 지소울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들이 수록되어있는 미니앨범 [Circles]에 귀 기울여보자. 지소울은 7일 오후 4시 서울 성동구 S팩토리에서 새 미니앨범 'Circles(제자리)'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1. Tequila (Feat. Hoody)

2. 술버릇(bad habit)

3. One More interlude

4. Can’t (아직도 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CAN’T’는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R&B곡이다. 청량하고 몽환적인 코러스에 지소울의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함께 어우러져 그루브를 느낄 수 있는 ‘CAN’T’는 이별한 남자가 여자를 잊지못해 그리워한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고있다.

5. Circles (제자리)

 

G.Soul (지소울)-Can`t (아직도 난)[뮤비/가사/듣기]지소울쇼케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