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제국의아이들 하민우-보여 (Feat. 영컷)[듣기/가사]

반응형

제국의아이들 하민우-보여 (Feat. 영컷)

제국의아이들 멤버 하민우가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첫 번째 SOLO 앨범 ‘보여 (Feat. 영컷)’를 선보였다.

제국의아이들 하민우-보여 바로듣기

제국의아이들 하민우-보여 (Feat. 영컷)

제국의아이들 ‘하민우’의 첫 SOLO 앨범 [ 보여 ]
하민우 첫 미니앨범, 선 공개 곡 _ 난 너만 ‘보여 (Feat. 영컷)’ 발매
제국의아이들 멤버 하민우가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9월 7일 오후6시, 그의 첫 번째 SOLO 앨범 ‘보여 (Feat. 영컷)’를 선보인다. 이번 싱글 ‘보여'라는 곡은 앞으로 발매될 예정인 하민우의 미니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먼저 선 공개 한다.



'보여'는 R&B 베이스에, 달달한 멜로디와 가사가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곡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연애 초반의 달콤함과 설레이는 감정을 가사로 표현했다.

더불어 래퍼계의 숨은 고수 ‘영컷’의 감성적인 랩과, 귀여우면서도 섹시하며 감미로운 하민우의 보컬이 더욱 돋보이는 곡이다.  이 곡은 하민우가 멤버로 있는 프로듀싱팀 핸드메이드(HANDMADE)와 함께 야심차게 준비한 음악으로, 첫 솔로 앨범인 만큼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이번 앨범 발매가 그 동안 감춰왔던 하민우의 무한한 잠재력을 깨우는 시작점이 될 것 이며, 앞으로도 제국의아이들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보여 (feat. 영컷) ]
작사 Seizetheday, 영컷 /작곡 CashNote, Seizetheday / 편곡 CashNote /Chorus by Seizetheday

 

제국의아이들 하민우-보여 (Feat. 영컷)[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