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스윗보이-I LUV HER (feat.누보,Nuvo)[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스윗보이-I LUV HER (feat.누보,Nuvo)

스윗보이의 첫 미니앨범 'SWEET+BOY'가 9일 정오 공개,신곡 'I LUV HER' 뮤직비디오 영상도 오늘 공개됐다.

스윗보이-I LUV HER 바로듣기

스윗보이,첫 미니앨범 'SWEET+BOY' 발매 / 스윗보이-I LUV HER (feat.누보,Nuvo)
스윗보이의 첫 미니앨범 'SWEET+BOY'가 9일 정오 공개됐다. 스윗보이의 첫 미니앨범 'SWEET+BOY'는 그동안 선공개 싱글로 발매한 곡들과 신곡들을 하나로 묶어낸 앨범으로 '고삐풀어','답정너'에 이어 타이틀곡'I LUV HER'과'어려운 문제'등 총 5곡과'Inst' 한 곡이 수록되어있다. 달달함과 남자다움을 다 소화하겠다며 자신이 직접 선택한 스윗보이라는 닉네임처럼 SWEET과 BOY가 합쳐진 완결판이라 할 수 있다.



타이틀곡 'I LUV HER'은 스윗보이의 세련된 음악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이 곡을 프로듀싱 한 'Nuvo'가 직접 랩 피쳐링으로 참여한 곡이다. 답답한 도시를 벗어나서 만나게 되는 만인이 좋아하는 아름다운 그녀를 그림 그리듯 그려낸다. 그렇지만 그녀는 여자를 사랑하는 레즈비언이고 다른 그녀도 그녀를 사랑한다. 이런 의미심장한 가사와 신나는 리듬이 어우러진 특이한 컨셉의 곡으로 뮤직비디오에서 두 여모델이 사랑을 나누는 장면이 나오며 레즈비언 컨셉의 곡 느낌을 극대화 시킨다.

세 번째 트랙 '어려운 문제'는 사랑하는 그녀를 떠나보낸 뒤 느끼게 되는 남자의 복잡 미묘한 감정을 모두 담은 곡이다. 이별을 했어도 항상 자신이 남아있었으면 하지만 한편으로 떠나보내야 하고 다른 사람이 생겼을까 걱정도 하지만 자신이 떠나는 게 그녀를 위한 것이라 생각하는 현실 속 남자들의 이별 후 복잡한 심경을 모두 가사로 담은 곡이다.



첫 번째 트랙 '무슨 말이 필요해'는 이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1분 남짓한 짧은 Intro 트랙이며 랫쳇을 기반으로 한 곡이다. 스윗보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음악적인 생각을 가사로 담은 곡이며 남들의 안 좋은 시선을 생각하지 않고 자신이 걷는 음악의 길을 계속 걷겠다는 당찬 포부가 담겨있다.

'SWEET+BOY'의 마지막 페이지는 선공개로 공개했던'답정너Part.2'와'고삐풀어'로 장식한다. 답정너는 달콤한 발라드 곡이고 고삐풀어는 거친 힙합 곡이므로 앨범명과 맞게 달달함과 남자다움을 각 트랙으로 보여준다.

 
스윗보이는 첫 번째 미니앨범 'SWEET+BOY'를 통해 레즈비언을 사랑하는 특이한 감정을 포함해 사랑하며 느낄 수 있는 모든 감정과 남자다움, 자신의 포부까지 5곡으로 모두 보여주었다. 선공개 트랙과 여러 콘텐츠 공개 이후 브라질 등 남미에서까지 공연 섭외가 들어올 정도로 스윗보이는 자신의 행보를 뜨겁게 만들고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그의 음악적 색깔은 한 가지로 정의할 수 없다는 것을 확실히 보여주며 다음 앨범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터닝포인트가 될 것이다. 
 
[스윗보이 1ST Mini Album 'SWEET+BOY'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김지호
Producing & Maketing by BURNINGLINE ENTERTAINMENT
Supervisor by 노희영, 윤종훈
Hair & Make up by ChuChu#
MV Scene Make up by 박가연
MV by 김승조, 유민주, 권효진 @A-CUT PICTURES 
Artwork & Design by 유준일 @Y-LABLE

1. 무슨 말이 필요해 (Intro)

2. I LUV HER (Feat. Nuvo)
3. 어려운 문제

4. 답정너 Part.2 (Feat. 서예림)

5. 고삐풀어 (Feat. HERMES)

 

 스윗보이-I LUV HER (feat.누보,Nuvo)[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