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정윤-길을 잃은 그대에게 (Feat. 정다운) [가사/듣기]

반응형

이정윤-길을 잃은 그대에게 (Feat. 정다운)

정다운이 함께한 이정윤 의 디지털 싱글 " 길을 잃은 그대에게 " 를 발표했다. 

이정윤-길을 잃은 그대에게 (Feat. 정다운)바로듣기

이정윤-길을 잃은 그대에게 가사

그동안 난 무엇을 했나
앞만 보고 달린 지난 시간이
모든 게 다 잘못이었을까
되돌아갈 수 없어 
나아갈 수도 없어
낭떠러지가 가까워진 것 같아
내가 모든 걸 다 놓아버릴 것 같아
나를 믿고 달려온 그 시간들은
어쩌면 누구에게도 필요 없었던 거야
날 믿었던 나는 어디에 있을까
나는 나를 믿지 못해
나를 사랑하는 척 오늘도 
거울 속의 나에게 거짓말을 해
날 바라보는 너에게 괜찮다고 해

더보기


사실은 나 네게 기대고 싶어
나의 약해진 마음 때문일까
괜찮은 척 거짓말이잖아
이제는 모든 걸 다 놓고 싶다고
날 믿었던 나는 어디에 있을까
나는 나를 믿지 못해
나를 사랑하는 척 오늘도 
거울 속의 나에게 거짓말을 해
날 바라보는 너에게 괜찮다고 해
나는 나를 믿지 못해
나를 사랑하는 척 오늘도 
난 거짓말을 해 
나를 바라보는 너에게 괜찮다고 해

이정윤-길을 잃은 그대에게 (Feat. 정다운) 

이정윤의 새로운 발라드 곡 '길을 잃은 그대에게'는 섬세한 감정 표현과 힘 있는 가창력이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정다운이 함께했다. 나 자신을 믿지 못하는 건 다른 누구도 아닌 본인이었음을 깨달았을 때 느꼈던 감정을 담은 곡이다.

 


꿈을 향해서만 열심히 달려가는 모습이 누군가에겐 이기적으로 느껴진다는 것을 알면서도 나아가야 할 때, 힘들고 아파도 어떠한 내색조차 하기 어려울 때. 이 모든 순간에도 꿈을 향해 달리고 있는 청춘들이 꼭 이 곡을 들어봤으면 좋겠다.

이정윤

Produced by 이정윤
Vocal 정다운
Drum 강필구

 

이정윤-길을 잃은 그대에게 (Feat. 정다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