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용진-To My Father [듣기/가사]

반응형

김용진-To My Father

보컬리스트 ‘김용진’이 한층 깊어진 톤으로 오랜만의 싱글 ‘To My Father’를 발표했다.

김용진-To My Father 바로듣기

김용진-To My Father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깊은 울림 ‘김용진’ 
아버지에게 보내는 편지 "To My Father"
드라마 ‘봄날’ 의 삽입곡 ‘봄날’로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대중에게 각인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보컬리스트 ‘김용진’이 한층 깊어진 톤으로 오랜만의 싱글 ‘To My Father’를 발표한다.



너목보(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의 히어로로 자리매김 하며, ‘OST의 왕자’ 라는 수식어가 생길만큼 수많은 드라마에서 꾸준히 삽입곡을 발표하던 ‘김용진’이 오랜시간 맘에 품어왔던, ‘아버지에게 바치는 노래를 하고싶다‘ 라는 열망을 풀어낸 것.

이 프로젝트를 위해 동갑내기 친구이자, 최근 한국을 비롯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규현’의 "다시 만나는 날"을 작사,작곡한 싱어송라이터 "까사‘와 오랜시간 고민하며 곡을 완성하였고, 그와 인연이 깊은 탑 세션들이 함께하여 그의 목소리에 질감을 더해 주었다.

‘To My Father’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유려한 멜로디, 점점 고조되며 처연하게 펼쳐지는 다이나믹 한 편곡이 돋보이며, 특히 켜켜이 쌓인 보컬리스트 ‘김용진’의 사연과 시간들이 그가 가진 목소리의 존재가치를 증명하는 듯, 절제와 탄식을 넘나들며 그저 감상할 수밖에 없는 마성을 발산한다. 


보물 보컬 ‘김용진’의 진심이 담긴 ‘To My Father’는 또 하나의 명품 발라드로 기억될 것이다.

 

 김용진-To My Father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