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수상한가수 옥탑방작업실-썸데이(김동희)[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수상한가수 옥탑방작업실-썸데이(김동희)

복제가수 닭발의 4연승을 막기 위해 대결을 신청한 복제가수들의 무대가 꾸며졌다.

수상한가수 옥탑방작업실-썸데이 바로듣기

수상한가수 옥탑방작업실-썸데이 가사

어느 날 그대를 만나서 사랑의 기쁨을 깨닫고
나 같은 여자도 사랑을 알게 했다오

어느 날 그대를 만나서 사랑의 의미를 배우고
나라는 사람이 있단 걸 알게 됐다오

어느 날 그대를 만나서 나는 사랑을 했다오
그땐 사랑을 지우고 또 지워야 하는지 몰랐다오



수상한가수 옥탑방작업실-썸데이(김동희)

2015년 결성한 옥탑방 작업실은 유성은, 벤, 써니 등과 컬래버레이션 하기도 했다. 이들은 "정식 데뷔는 3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적지 않은 나이다"며 중고 신인이라고 소개한 이유를 밝혔다.

옥탑방 작업실 기동은 가짜 중국어, 모창 개인기를 선보였다. 기동과 친분이 있다는 이수근은 "끼 너무 많아. 노래 잘 하고 매력있어"라고 칭찬했다.복제가수 '아이돌'로 복제가수 '잭슨'과 맞붙게 된 안형섭과 이의웅. 하지만 '잭슨'에게 아쉽게도 패하게 됐다.

2인조 남성그룹 옥탑방 작업실은 한풀이송으로 김동희의 '썸데이'를 선곡해 많은 이들을 울렸다.

 

수상한가수 옥탑방작업실-썸데이(김동희)[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