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민혁-꿈을 꾸었다 (Prod. by 새봄)[듣기/가사]

반응형

이민혁-꿈을 꾸었다 (Prod. by 새봄)

이민혁-꿈을 꾸었다 바로듣기

이민혁-꿈을 꾸었다 (Prod. by 새봄)

"꿈 속에선 아직도 널 찾아 헤매이네"
'이민혁'의 두 번째 이야기 [꿈을 꾸었다]

(새봄)
네가 꿈에 찾아오는 날이면 잠을 깨고도 한참을 생각에 잠겼었지.
이제는 꿈 속의 너에게 못다한 말을 하려 하지만 나는 늘 그랬듯 멍하니 딴청만 피우고 있어.
난 너를 마주할 용기가 없는 걸까?

오늘도 넌 나를 찾아온다, 오늘도 난 너를 찾고 있다.

 

 이민혁-꿈을 꾸었다 (Prod. by 새봄)[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