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디젤(DSEL)-Cozy's Call Back (Feat. Kid milli & Duggshak)[듣기/가사]

반응형

디젤(DSEL)-Cozy's Call Back (Feat. Kid milli & Duggshak)

힙한 루키 디젤의 앨범 '00' 타이틀곡 'Cozy's Call Back'공개 영상

디젤(DSEL)-Cozy's Call Back 바로듣기

DSEL, 첫 번째 EP 앨범 [00] / 디젤(DSEL)-Cozy's Call Back (Feat. Kid milli & Duggshak)

최근 평단과 리스너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차붐의 EP [SOUR]에는 유독 낯선 이름의 래퍼 한 명을 발견할 수 있다. 7번트랙 ‘로얄 제리’에서 차붐과 화지, 두 베테랑 랩퍼들 사이에서 신예 답지 않은 존재감을 드러낸 DSEL이 그 주인공이다.

DSEL은 최근 차붐이 이끄는 Lay Back Records에 합류하였으며 EP앨범 [00]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고자 한다. 앨범 제목인 [00]에서 알 수 있듯이 [00]은 통장의 잔고 없음을 뜻하는 숫자 0과 젊음을 뜻하는 ‘Young’을 나타내고 있으며 DSEL은 이중적인 의미를 지닌 [00]을 통해 사회에서의 책임이 따르는 돈과 젊음을 누리기 위한 수단으로써의 돈에 대하여 심도 깊게 이야기 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총 7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DSEL만의 솔직한 화법으로 20대의 일반적이지만 차가운 현실을 표현한 타이틀 곡 ’00’과 본인의 내적인 스토리를 담은 ‘안’을 통해 나이를 먹어가면서 느끼게 된 관점의 변화를 시니컬하게 담아내며 무드를 형성하고 있다. 

프로듀서이자 오랜 음악 동료인 Hipincase와의 일상적인 대화를 담은 ‘연락해(skit)와 같은 크루인 Co-zyboy의 ‘Kid milli와 ‘Duggshak’과 함께한 ‘Cozy’s Call Back’을 통해 주위 사람들에게 자신들의 신념과 가능성을 어필하고 있다. DSEL은 이 트랙을 직접 작곡했을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흔한 매개체인 전화를 장치로 설정하여 리스너들에게 더 편안하게 주제를 전달하고자 하였다.

Lay Back Records의 신예 R&B 보컬 ‘O.I’와 함께한 That’s You를 통해 DSEL의 연애관을 보여주었다면 최근 힙합씬에서 핫한 ‘Khundi Panda’와 함께한 ‘라벤더’에서는 음악과 인생을 향에 비유하며 그들의 포부를 드러내고 있다. 

‘Chaboom’과 함께한 마지막 트랙 ‘아무것도 아니야’에서는 DSEL 본인이 작편곡에 참여하였으며 실제로 술자리에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솔직하면서 현실감 있는 가사로 곡의 완성도를 더 높였다.

DSEL - EP [00]

1.00

2.안

3.연락해(Skit)

4.Cozy's Call Back (feat.Kid Milli, Duggshak)

5.That's You (feat.O.I)

6.라벤더 (feat.Khundi Panda)

7. 아무 것도 아니야 (feat.Chaboom)

 

디젤(DSEL)-Cozy's Call Back (Feat. Kid milli & Duggshak)[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