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Jo-위안위로 [가사/듣기]

반응형

조 (Jo)-위안위로

Jo (조)가 디지털 싱글 " 위안위로 " 를 발표했다. 

Jo-위안위로 바로듣기

Jo-위안위로 가사

차가운 유리 위에 조용히 스며와 내 눈동자에 비춰
손을 뻗으면 닿을 듯 흩어지는 이 그림은
이상하게도 점점 더 멀어져만 가네

끝이 없이 울리는
공허한 나의 목소리
이젠 멈출 수 없는
위안을 위한 나의 위로
끝없이 다가오는
어색한 다독임은
이제 모순으로 온 
위안을 위한 나의 위로

그림자가져 태양을 가리고
비가 쏟아져 매번 기대 밖에 날씨들
불꽃이 터져 진심을 가리고
이내 쏟아져 이젠 버틸 길도 없네

더보기

끝이 없이 울리는
공허한 나의 목소리
이젠 멈출 수 없는
위안을 위한 나의 위로
끝없이 다가오는
어색한 다독임은
이제 모순으로 온 
위안을 위한 나의 위로

그림자가져 태양을 가리고
비가 쏟아져 매번 기대 밖에 날씨들
불꽃이 터져 진심을 가리고
이내 쏟아져 이젠 버틸 길도 없네

조 (Jo)-위안위로

나르시즘에 빠진 화자의 모습을 그린 곡입니다. 스스로를 위안시키기 위한 거짓된 위로. 그 위로 거대한 그림자가 지고 차가운 비가 쏟아져 내립니다. 나르시즘을 기반으로한 자기연민의 아이러니와 그로 인해 절망하는 화자를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글리치한 전자음악 사운드를 기반으로, 다양하게 이펙팅 된 보컬이 가미된 곡입니다. 작사, 작곡, 편곡, 믹스, 마스터, 앨범 아트워크 등, 작품 전체를 직접 프로듀싱하여 완성했습니다.

 

Jo-위안위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