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유세윤-나는 고생했다 (Feat. 렉스디)[MV/가사/듣기]

반응형

유세윤-나는 고생했다 (Feat. 렉스디)

유세윤이 자신의 생일을 기념하며 스스로를 위로, 격려하는 내용이 담긴 Retro 장르의 곡 ‘나는 고생했다‘ 가 공개됐다.

유세윤-나는 고생했다 바로듣기

유세윤-나는 고생했다 (Feat. 렉스디)

유세윤 생일 자축앨범으로 생일을 맞이하여 자기 자신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곡이다.

수고했고 고생했으니 지금의 것들을 즐기자는 가사로 여태껏 들어왔던 유세윤의 목소리가 아닌 숨겨져 있던 그의 폭발적인 가성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피쳐링으로는 저음이 매력적인 랩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렉스디가 참여하여 보컬과는 상반되는 색깔로 곡의 조화를 이루었다.

 

‘월세 유세윤’은 ‘월간 윤종신’의 음악 프로젝트를 패러디한 것으로 유세윤이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객원 보컬이 합류하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유세윤-나는 고생했다 (Feat. 렉스디)[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