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황가람-실감이 안나 (바이트미 OST) [가사/듣기]

반응형

황가람-실감이 안나 (바이트미 OST)

황가람이 참여한 웹툰 '바이트미 OST' 수록곡 " 실감이 안나 "를 발매했다.

황가람-실감이 안나 (바이트미 OST) 바로듣기

황가람-실감이 안나 가사

어김없이 시작되는 하루
유난히도 날이 좋은 오늘
​네가 없다는 게 아직 실감이 안 나
혼자서는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내 하룰 가득 채워준 한사람
너야 돌아와 줘
돌아온단 한마디면 얼마든 나 기다릴게
오늘도 나는 혼자 되뇌어 본다

오늘은 비가 내릴 거라며
내 손에 우산을 쥐여주던 너
​갑작스레 내린 비에 니가 자꾸 생각나
혼자서는 뭘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

더보기


내 하룰 가득 채워준 한사람
너야 돌아와 줘
​돌아온단 한마디면 얼마든 나 기다릴게
오늘도 나는 혼자 되뇌어 본다
​​
어디선가 내 마음이 네게 들린다면
그곳을 향해 서서 나 외칠게

​내 하룰 가득 안아줄 그 사람
너야 돌아와 줘
​너의 그 따뜻한 눈길 다시 나를 바라봐 줘
오늘도 나는 혼자 되뇌어 본다

황가람-실감이 안나 (바이트미 OST)

내 하룰 가득 채워준 한사람 너야 돌아와 줘...
탄탄한 스토리의 웹툰 ‘Bite me(바이트 미)’ OST ‘황가람’의 ‘실감이 안 나’ 런칭!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는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인 ‘지은파’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가 되는 영광으로도 모자라 같은 건물에 살게 된다. 매일매일 호사스러운 눈 보신을 하던 와중 은조는 아래층에서 나는 이상한 소리에 실례를 무릅쓰고 문을 열게 된다. 그리고 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담았다.

이번 OST 타이틀 곡 ‘실감이 안 나’는 수많은 드라마의 곡을 만들어온 작곡가 필승불패W, 김민울, 이주용의 합작품으로 이별에 대한 공감가는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황가람’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우리의 마음에 큰 울림을 안겨준다.

Lyrics by 필승불패W, 김민울
Composed by 필승불패W, 김민울, 이주용
Arranged by 이주용

 

황가람-실감이 안나 (바이트미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