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양동근, 비지-워럽형 [MV/가사/듣기]

반응형

양동근, 비지-워럽형

Mnet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로 활약한 비지(Bizzy)가 신곡 3곡을 수록한 새 싱글 ‘워럽형’을 발표했다.

양동근, 비지-워럽형 바로듣기

양동근, 비지-워럽형

비지(Bizzy)의 싱글 [워럽형] 9/11 발표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M.net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6'의 프로듀서로 참여하여 음악적 역량과 인지도를 높인 비지(Bizzy)가 1년 5개월여만에 디지털 싱글앨범 "워럽형"을 선보인다.



비지(Bizzy)의 이번 싱글 타이틀곡 “워럽형 (Feat. YDG)”은 20년지기 친구이자 독보적인 캐릭터와 목소리를 지닌 YDG와 내로라하는 MC들의 수많은 명곡을 작업했던 스타 힙합 프로듀서인 랍티미스트(Loptimist)가 함께 변화해가는 음악들 사이에서 ‘무브먼트 사운드’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클래식한 힙합곡이다.

오랜만에 음악을 통해 만나게 된 'BIZZY X YDG X LOPTIMIST' 세 아티스트 조합의 시너지가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첫 번째 수록곡 “그날”은 '쇼미더머니 시즌6' 결승 무대 이후의 심경을 담아낸 곡으로 비지 특유의 감미로운 중저음 보이스가 매력적이다.


세 번째로 수록된 “6 Cypher”는 역대 최강 프로듀서 군단을 자랑하는 '쇼미더머니 시즌6'의 프로듀서 싸이퍼곡이다.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래퍼가 한자리에 모여 펼친 '쇼미더머니 시즌6’ 프로듀서 싸이퍼는 영상이 공개됨과 동시에 음원 발매 요청이 끊이지 않자 프로듀서들이 의견을 모아 이번 앨범에 수록하게 되었다.

 

 양동근, 비지-워럽형 [MV/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