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타카다 켄타-너와 나의 다른점 (돌아온 복단지 OST)[듣기/가사]

반응형

타카다 켄타-너와 나의 다른점 (돌아온 복단지 OST)

가수 타카다 켄타가 MBC 일일극 ‘돌아온 복단지’ OST에 참여해 "너와 나의 다른점"를 불렀다.

타카다 켄타-너와 나의 다른점 (돌아온 복단지 OST)바로듣기

타카다 켄타-너와 나의 다른점 (돌아온 복단지 OST)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타카다켄타' "너와 나의 다른점" 런칭 !!

가난하지만 당당하게 살아온 여자가 바닥으로 추락한 왕자를 만나 진정한 사랑과 가족에 대해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의 OST "너와 나의 다른점"이 공개되었다.

이번 곡 "너와 나의 다른점"은 M.NET 프로듀스101 출연 이후 드라마 OST, 예능프로그램 출연에 이어 JBJ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핫한 신예 타카다켄타가 맡아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게 되었다.



‘우리 서로 다른데 / 누가 틀린게 아닌 / 그저 다를 뿐인데 / 왜 자꾸 날 다그쳐

그저 니가 좋아서 / 나 맞춘것뿐야 / 너와 난 조금 다른거야’

연인사이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위트 있는 가사와 경쾌한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또 하나의 웰메이드 OST곡의 탄생을 기대케 하는 ‘너와 나의 다른점’을 통해 타카다켄타는 그동안 선보였던 OST곡에서의 감성적인 모습과 달리 본연의 유쾌하면서도 발랄한 소년의 모습을 여지 없이 드러내고 있다.

여기에 랩퍼와 작곡가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는 이도훈이 피쳐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에 힘을 보탰다.


또한 이번 곡 ‘너와 나의 다른점’은 MBC 군주를 비롯한 수많은 작품에서 주옥같은 OST곡을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글로벌 프로듀서 배드보스의 합작품으로, 쉬우면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공감가는 가사로 제작 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는 MBC TV를 통해 월~금 오후 7:15에 방송된다.

 

 타카다 켄타-너와 나의 다른점 (돌아온 복단지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