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소안시-그댈꿈 [MV/가사]

반응형

소안시-그댈꿈

그룹 소안시(SOANSI)가 1st EP [소리를 안는 시간] 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그댈꿈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안시-그댈꿈 바로듣기

소안시-그댈꿈 가사

꿈 꿔왔던 누군갈 만나는
기적처럼 닿은 이야기
써 내려간 새벽의 혼잣말
노래가 그대에게 들렸을까요
아주 오래 기다려 왔죠
잠 못 들던 밤의 시간 가득
눈을 떠도 나의 세상 그댈 꿈꾸죠
이 순간이 영원하길 바라죠

캄캄한 맘 비춰준 목소리
우리 곁에 남을 시간들
하얀 거리 가득 찬 멜로디
노래가 그대에게 들렸을까요
아주 오래 기다려 왔죠
잠 못 들던 밤의 시간 가득
눈을 떠도 나의 세상 그댈 꿈꾸죠
이 순간이 영원하길

더보기

꾹꾹 적어낸 마음 한 줄
작은 단어들로 지새운 어둠 속에서
항상 그댈 기다려 왔죠
잠 못 들던 그날들의 이유
눈을 뜨면 나의 세상 그댈 만나죠
이 꿈에서 깨지 않길 바라죠

소안시-그댈꿈

소안시(SOANSI) 1st EP [소리를 안는 시간] “모든 사랑은 꿈에서 시작되기도, 꿈에서 이루어지기도, 또 꿈에서 간직되기도 하는 것 같아요.”

 


‘꿈’을 품은 시간들이 소리로 만들어지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두근대는 사랑의 꿈도, 벗어날 수 없는 그리움의 꿈도, 베개를 다 적실 만큼 슬프고 애절한 이별의 꿈까지. 눈을 감지 않는 시간에도 이 모든 꿈들을 생생히 눈앞에 데려와 줄 그런 앨범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1. 따끔

2. 그댈꿈
누군가를 만날 생각에 설레어 잠 못 이루던 밤을 아실 거에요. 기다림 끝에 기적이 일어난 것만 같았던 그 순간, 나의 꿈이 현실이 된 단잠의 순간을 적어내었어요. 통통 튀는 리듬 위 가득 채워진 화려한 선율들로 두근대는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그대도 꿈꿔왔던 누군가를 만나길.

3. 걸어둔 마음

4. 세가지 소원

 

소안시-그댈꿈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