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전지윤-저기요 (Feat. 키썸 (KISUM))[듣기/가사]

반응형

전지윤-저기요 (Feat. 키썸 (KISUM))

싱어송라이터 ‘전지윤’이 키썸과 참여해,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저기요" 를 발매했다.

전지윤-저기요 바로듣기

전지윤-저기요 (Feat. 키썸 (KISUM))

싱어송라이터 ‘전지윤’의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저기요] 

‘저기요’는 레트로 팝 사운드에 전지윤의 보컬이 더해진 곡으로 가을 뿐 아니라 어느 계절에 들어도 좋은 음악이 될 수 있다.
곡의 가사는 쉽게 다가오지 못하는 남자에게 먼저 ‘저기요’라며 말을 건네는 내용이 인상적인 곡으로,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 ‘키썸’이 작사에 참여하여 더욱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작곡/편곡에 참여했으며, ‘아리아나 그란데’, ‘크리스 브라운’ 등 미국의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한 ‘테일러 파크스(Taylor Parks)’가 작곡에 참여함으로 이번 곡에 힘을 보탰다.

전지윤은 ‘저기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설 예정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신이 가진 음악적 재능과 색깔을 다양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전지윤은 “컴백일정까지 조율할 만큼 완성도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앨범이다. 앞으로의 솔로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음악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응원해 달라”고 말했다. 전지윤 측은 “전지윤은 음악의 완성도 뿐 아니라 앨범의 자켓과 콘셉트, 영상작업에도 직접 참여해가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앞으로 다양한 방송활동과 공연에도 참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지윤-저기요 (Feat. 키썸 (KISUM))[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