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영원-너의 곳으로 갈 수 있다면 [가사/듣기]

반응형

이영원-너의 곳으로 갈 수 있다면

이영원이 EP [슬픈 마음이 들 때 나에게 와줘]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너의 곳으로 갈 수 있다면 " 을 공개했다.

이영원-너의 곳으로 갈 수 있다면 바로듣기

이영원-너의 곳으로 갈 수 있다면 가사

하얀 빛 춤을 추는 너에게
알 수 없는 나의 말들과
그 작은 세상이 전부인 너에게
보낼 수 없는 나의 눈빛을 보낼게

어둠 속 외롭게 빛나는 너
모든 걸 바라보는 나는 

더보기

멀어져 가는 시간 속에서
닿을 수 없는 우리가 됐네
바래져가는 시간 속에서
닿을 수 없는 우리가 됐네

이영원-너의 곳으로 갈 수 있다면 

이영원 [슬픈 마음이 들 때 나에게 와줘]
당신의 슬픔이 나에게 왜 이리도 크게 다가오는지 모르겠습니다.

 


1.나의 신에게 맹목적인 사랑을!
너의 지옥이래도 좋아
나의 신에게 맹목적인 사랑을!

2.너의 곳으로 갈 수 있다면
멀어져 가는 시간 속에서, 우리는 언제쯤이면 서로에게 닿을 수 있을까요?

3.당신의 두려움에 함께하겠습니다
당신의 두려움에 함께하겠습니다

4.너에게 따스한 빛 비춰주고 싶어
너에게 따스한 빛 비춰주고 싶어...

 

이영원-너의 곳으로 갈 수 있다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