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ambi (밤비로얄프린스)-what is love [가사/듣기]

반응형

밤비로얄프린스 (Bambi)-what is love

Bambi (밤비로얄프린스)가 디지털 싱글 " what is love " 를 발표했다.

Bambi (밤비로얄프린스)-what is love 바로듣기

Bambi (밤비로얄프린스)-what is love 가사

그대에게 나는 어때요
사실은 별거 아니죠
나만 그댈 사랑하는 게 아니라면
오늘은 내 손 꼭 잡아요
What is love
대체 이 마음은 뭔가요
그대 멀리서 보는 걸로도
가슴이 막 뛰는 걸
이게 진짜 사랑인가요
아님 아직 내가 어린 건가요
나도 그댈 사랑할 수가 있나요
나 여기 멈춰 기다릴게요

더보기


그대가 내게 오는 길이
남았다면요
I don't want to get hurt because of love
그댈 믿고 나는 기다릴게요
더 이상 앞으로 가지 않겠어요
나는 사랑 잘 몰라요
그대가 사랑일까요
나만 그대 보고파 또 미어진다면
오늘은 좀 다가갈게요
What is love?
대체 이 마음은 뭔가요
그대 멀리서 보는 걸로도
가슴이 막 뛰는 건
이게 진짜 사랑인가요
아직 내가 어린 건가요
나도 그댈 사랑할 수가 있나요
I miss you while I look at you
그대 품에 안겨있는 나는요
나는 그대와 마주 보는 이 순간이
너무 그리워서 잠 못 들어요
평생 이렇게
함께 할 수 있다면
나도 잠에 들 텐데
나 그대에게 다가갈래요
그대여 내게 오는 길을
망설이지 말아요
I don't want to get hurt because of love
그댈 믿고 내가 먼저 갈게요
더 이상 멈춰 서 있지 말아줘요

Bambi (밤비로얄프린스)-what is love

첫사랑은 어렵고도 어색하다. 배우지 않은 처음 느껴보는 감정이란 것은 익숙하지 못해 낯설기 마련이며 내가 직접 경험하지 않는다면 모르는 게 당연하다.

 


가사 속 인물은 감정이 서툴며 사랑이란 경험이 없기에 감정이 행동이 되는걸 두려워 하지만, 스스로 제어할 수 없기에 아픔과 행복을 동시에 겪으며 상대로 인해 사랑을 배워간다.

이상적인 사랑이지만 사랑은 내가 마음먹기에 달린 것이 아니기에 이루어질 수 없는 사이라는걸 알면서도 다가가려 한다.
'What is love'는 영화 [게이샤의 추억]에서 영감을 얻어 메이킹 된 곡이며, 밤비와 냥냥펀치, 셀레틱오션 이렇게 세 아티스트의 조합으로 또 하나의 곡이 완성되었다.

작사 밤비로얄프린스
작곡 밤비로얄프린스, selektick ocean, 냥냥펀치
편곡 selektick ocean, 냥냥펀치

 

Bambi (밤비로얄프린스)-what is lov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