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milE-살아있어 (Feat. 건중 & O.Neel) [가사/듣기]

반응형

스마일 (SmilE)-살아있어 (Feat. 건중 & O.Neel)

SmilE (스마일)이 디지털 싱글 " 살아있어 (Feat. 건중 & O.Neel) " 를 발표했다.

SmilE-살아있어 (Feat. 건중 & O.Neel) 바로듣기

SmilE-살아있어 가사

나는 살아있어
(나 살아있어)
(나 살아있어)

나는 살아있어
지금 취해있어
살아있네 살아있어라고 외치는 
너희들은 또 어디 있어
난 지금 늙어있어
나는 늙었지만 지금 계속 살아있어

난 지금 살아있어
나도 취해있어
살아있네 살아있어라고 외치던 
우리들은 늘 여기 있어
난 지금 늙어있어
나는 늙었지만 너랑 계속 살아있어

when i was twenty
조금 난 어렸었지
그때 그 클럽이
내 삶에 전부였지

그때 삶을 찬양하진 않아
그때 만난 친구들을 다 한데 모아 삶에 문신 박아

난 걸었네 신사 홍대 이태원을 전전했네
전전긍긍하며 그날 밤을 불태웠네

BASS!
울리던 밤 이제 그만 뒤로할게
나는 인생 챙겨보러 갈게

나는 살아있어
지금 취해있어
살아있네 살아있어라고 외치는 
너희들은 또 어디 있어
난 지금 늙어있어
나는 늙었지만 지금 계속 살아있어

더보기

해 뜨고 나서야 침대에 눕는 하루가
제대로 논거라면 이제는 그렇게 못해

폐인 같은 삶에서 헤어 나와 
오늘 금색 샴페인을 따라와 줘

on the table on the fire
on the bottle champagne

항상 술 마실 때 물은 안 마셔
네 생각 안 해 허슬 할 거야
등 돌린 네게 엿을 줄 거야
늙었다 해도 멋을 알 거야

걸음걸이 술은 깨고 걸어
이 선택에 내 인생을 걸어
벌어벌어 떳떳한 돈벌이

나를 버린 년 덕분에 악에 받쳤어

내가 죽었으면 좋겠다던 
네 덕분에 나 아직도 살아있어

버벅대니 들통이 났어
친구들이 날 위로했어
혼자 겉핥기로 아는 척 먹다가
현실 앞에 서니 탈로 났어
이미 좋은 철은 죽어있어
까고 싶은 놈들 안달 나서
예술 진리 개소리고 돈과 명예 
난 그걸로 태어났어

이리로 이리로 저기로 저기로
이리저리 끌려다니다 보니까 
지금 내 위치로 위치로

난 지금 악으로 깡으로
버티다 버티고 버티지

한 발짝 두 발짝 걸어가 아직은 쓸 때가 많거든

객기와 오기로 탭탭 치기 전까지
계속해서 work work work
볼트와 너트가 안 풀릴 때까지 꽉꽉
조여 내 정신 줄 knock knock
후회하기 전 잠이 깨어나기 전 
집에 도로 가기 전 꿈에 다다르기 전
못한 일들이 너무 많아 지금까지 살아있어

난 지금 살아있어
나도 취해있어
살아있네 살아있어라고 외치는 
우리들은 또 어디 있어
난 지금 늙어있어
나는 늙었지만 너랑 계속 살아있어

난 지금 살아있어
난 계속 살아있어
우린 이제 웃고 있어
넌 왜 반쯤 죽어있어

지금 어디 있어
난 지금 여기 있어
그때 죽었어도 이제 우린 살아있어

 

SmilE-살아있어 (Feat. 건중 & O.Neel)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