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민수현 & 박민수-나만 믿고 따라와 (원곡 : 남진) [가사/듣기]

반응형

민수현 & 박민수-나만 믿고 따라와 (남진)

불타는 트롯맨 준결승 삼대천왕전에서 민수현과 박민수이 함께 가창한 남진원곡의 " 나만 믿고 따라와 "를 발표했다.

민수현 & 박민수-나만 믿고 따라와 (남진)바로듣기

민수현 & 박민수-나만 믿고 따라와 가사

너는 나만 믿고 따라와
내가 널 지켜줄 거야
네가 없으면 나도 없는 거야

난난난 나는 너를 사랑해
넌넌넌 너는 내가 필요해
한번쯤 너를 내게 맡겨봐
넌넌넌 내가 책임질 거야

너는 나만 믿고 따라와
내가 널 지켜줄 거야
네가 없으면 나도 없는 거야

너는 나만 믿고 따라와
너는 나만 믿고 따라와
내가 너를 지켜줄 거야
내가 너를 지켜줄 거야

더보기

내가 너와 함께 가는 길이 힘들지라도
오직 한결 같은 그 사랑 그 사랑으로
너를 지켜줄 거야

그대와 나 우리 둘이 함께 한다면
두려울 게 뭐야 힘이 들 게 뭐야
걱정일랑 허덜 말고 내가 안아줄게
내가 지켜줄게 내가 책임지어볼게

난난난 나는 너를 사랑해
넌넌넌 너는 내가 필요해
한번쯤 너를 내게 맡겨봐
넌넌넌 내가 책임질 거야

너는 나만 믿고 따라와
내가 널 지켜줄 거야
네가 없으면 나도 없는 거야

너는 나만 믿고 따라와
너는 나만 믿고 따라와
내가 너를 지켜줄 거야
내가 너를 지켜줄 거야
내가 너와 함께 가는 길이 힘들지라도
오직 한결 같은 그 사랑 그 사랑으로
너를 지켜줄 거야
너와 함께 갈 거야
너를 위해 살 거야

민수현 & 박민수-나만 믿고 따라와 (남진)

불타는 트롯맨 준결승 삼대천왕전 PART 1
트롯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

 


그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유쾌하고 찐한 감동의 한 판!
다시 한 번 대한민국 트롯 판이 뒤집힌다.
물이 다른 트롯! 결이 다른 스타!
당신의 트롯맨을 키워 주세요!
불타는 트롯맨!

민수현

*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 방송
* 매주 수요일 낮 12시 음원공개!

음악감독 : 장지원
Mixed Tune by : 김성민 (tov studio)
Music Management Agency : Major7 E&M

발매사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크레아엔터테인먼트, ㈜쇼플레이

1. 비나리 – 손태진, 황영웅
[작사/작곡 심수봉 / 원곡 심수봉]
편곡 장지원

 

민수현 & 박민수-나만 믿고 따라와 (원곡 : 남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