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wagxy (스웩시)-Go Away[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스웩시(Swagxy)-Go Away

힙합 듀오 '스웩시(Swagxy)', 싱글 ‘Go Away’ 발표

스웩시(Swagxy)-Go Away 바로듣기

Swagxy (스웩시)-Go Away

섹시한 음악을 추구하는 힙합 듀오 '스웩시(Swagxy)', 싱글 ‘Go Away’ 발표

'놉케이', '오클라'로 구성된 힙합 듀오 '스웩시'는 2013년 '노을', '베스티' 등이 속해있는 YNB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홍대 언더그라운드 씬의 크고 작은 무대에서 함께 활동해왔다. 2015년 멤버 '놉케이'는 퀸코브라, 클라이막스 등의 곡으로 활동하며 문제적 남자,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의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다.



2017년이 된 지금 그들은 초심으로 돌아가 이름처럼 스웩있고, 섹시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 다시 뭉쳤다. 타인에 의해서가 아닌 그들이 진짜 하고 싶던 음악들을 하나씩 만들어 갈 계획이고, 이번 싱글 ‘Go Away’는 그 시발점이 될 것이다.

 


‘Go Away’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인 트렌디한 힙합 곡으로, 결국은 성립될 수 없는 것을 알면서도 함께라는 안정감을 느끼는 연인 사이를 노래했다. 이 곡의 프로듀서인 '오클라(김민섭)'의 중독성 강한 훅과 '놉케이(김종현)'의 멜로디컬한 랩핑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스웩시(Swagxy)'는 팀 프로젝트 뿐 아니라 씬에서 각자의 음악적 색깔을 확립하기 위해 다양한 이들과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결과에 연연하지 않고, 꾸준하게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음악들을 만들어 내는 것이 목표라는 '스웩시(Swagxy)'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Swagxy (스웩시)-Go Away[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