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민혁_HOLY-DAY (Feat. 휘인 of 마마무)[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정민혁_HOLY-DAY (Feat. 휘인 of 마마무)

아미 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던 정민혁이 가을에 어울리는 앨범 " HOLY-DAY "을 내놓고 정식 데뷔했다. 

정민혁_HOLY-DAY 바로듣기

정민혁_HOLY-DAY

리데이는 RBW 스타작곡가 박우상의 트랙으로 리드미컬함이 돋보인다. 드럼과 리드 라인, 정민혁의 유려한 플로우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을 더욱 경쾌하게 만든다. 

피쳐링으로 참여한 최고 걸그룹 마마무 휘인의 목소리와 정민혁의 절묘한 조화로 리스너들에게 석양이 드리워지는 편안한 안식처를 선사한다. 휴일이라는 의미의 Holiday에서 착안하여 기다리던 그녀와의 하루 D-DAY의 느낌과 성스럽기까지 한 날이라는 의미를 두어 제목을 정했다.



휘인은 "노래를 듣자마자 요즘 제게 와닿는 내용이었고 제가 잘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무엇보다 래퍼 정민혁 씨가 열정적으로 곡 작업에 임하는 모습에 적극 참여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신예 랩퍼 정민혁이 선보이는 'HOLY-DAY'는 정민혁과 휘인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마마무의 ‘뉴욕’, 비누비의 ‘내가 니 남자였을 때’ 등을 만든 작곡가 박우상이 작곡, 작사, 편곡 등을 담당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정민혁은 중학생이던 2003년 국내 최초 비트박스대회 최연소 우승자에 오른 뒤 2010년 랩퍼 아미로 ‘Sunshine Love’를 선보인 뒤 2011년엔 엠넷 와이드 연예뉴스 VJ로 활동했다.

 

 정민혁_HOLY-DAY (Feat. 휘인 of 마마무)[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