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ELRIS (엘리스)-Heart Bank, 짝이별[뮤비/가사/듣기]

반응형

ELRIS (엘리스)-짝이별, Heart Bank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가 새 미니앨범 ‘컬러 크러쉬(Color Crush)’와 타이틀곡 ‘파우파우(Pow Pow)’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ELRIS (엘리스)-Heart Bank, 짝이별 바로듣기

ELRIS (엘리스)-Heart Bank, 짝이별 (Feat. 김상균 a.k.a A-Tom)

매력 터지기 일보직전! 변신을 시도한 엘리스(ELRIS)의 2nd Mini Album [Color Crush]

“ELRIS, Hear I am”을 말하는 수줍음 많던 다섯 소녀가 [Color Crush] 를 발매하며 화려하게 돌아왔다.

ELRIS (엘리스)-Heart Bank, 짝이별

지난 6월 발매한 데뷔 앨범 [WE, first] 속 설렘과 사랑이 가득했던 수줍은 소녀의 모습에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으로 밝고 귀여우며 통통 튀는 에너지가 담긴 새로운 도전과 음악, 무대로 눈과 귀를 사로 잡을 예정이다.



앨범 타이틀 [Color Crush] 에서 ‘Color’는 멤버들의 매력과 완성도 있는 수록곡을 의미한다. ‘엘리스 in 이상한 방학’ 과 ‘두근두근 엘리스’ 를 통해 발랄함과 상큼한 매력을 톡톡히 보여준 기세를 이어 이번 앨범을 통해 대중들을 전부 엘리스에게 반하게 만들겠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이번 앨범에는 더욱 풍성한 컬러감이 느껴지는 타이틀곡 [Pow Pow]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되었다. 그 중 [짝이별]과 [Midnight, moonlight]을 영상을 선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다양한 매력을 미리 보여주며 앨범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이번 타이틀곡 [Pow Pow]는 데뷔 앨범 타이틀곡 ‘우리 처음’에 이어 실력파 프로듀싱 팀 ‘MonoTree’의 황현 작곡가가 함께 했으며,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와 강렬한 브라스 세션이 돋보이는 업 템포 곡으로, 아직 고백하지 못하고 있는 두근두근한 마음을 터지기 직전의 화산에 비유하며 재미있게 가사를 표현해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외에도 ‘하트장인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엘리스가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곡으로 표현한 팬송 [Heart Bank]를 포함하여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이 어우러진 귀여운 짝사랑 이야기 [열려라 그대(Roopretelcham)], 감각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Wonderland Girl], 짝사랑에서 짝 이별로, 사랑에서 이별까지 혼자 정리한 마음을 표현한 [짝이별], 청아한 보컬이 돋보이는 [Midnight, moonlight]이 수록되어 있다.

매 앨범마다 성장해가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겠다던 포부처럼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엘리스는 새로운 도전을 통해 밝고 통통 튀는 에너지가 가득한 무대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다양한 매력들을 대중들에게 보여줌으로써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01. Heart Bank

02. Pow Pow

03. 열려라 그대 (Roopretelcham)

04. Wonderland Girl

05. 짝이별 (Feat. 김상균 a.k.a A-Tom)

06. Midnight, moonlight

 

ELRIS (엘리스)-Heart Bank, 짝이별[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