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윤현상-실루엣 (Silhouette)[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윤현상-실루엣 (Silhouette)

k팝스타에서 화제를 모은 싱어송라이터 윤현상이 이적 후 첫 컴백작,미니앨범 ‘애티튜드(Attitude)’를 발매했다.

윤현상-실루엣 (Silhouette)바로듣기

윤현상의 새로운 소속사인 문화인(文化人) 측은 9월 11일 "윤현상이 오는 14일 미니앨범 애티튜드(attitude)을 발표하면서 문화인 소속 아티스트로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윤현상-실루엣

신보 애티튜드는 윤현상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다. 지난 2016년 발표된 싱글 '뭔가 될 것 같은 날' 이후 1년 7개월여만에 소개되는 컴백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현상은 지난 2011년 K팝스타 시즌1 출연을 기점으로, 2014년 정식 데뷔 앨범 피아노 프르테 등을 발표하며 대중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이와 함께 아이유와의 듀엣곡인 '언제쯤이면'이 대중적인 인기를 거머쥐면서 화제의 아티스트로 활약해왔다.



인디 전문 레이블인 문화인으로 전격 이적한 뒤 처음 소개하는 윤현상의 미니앨범 애티튜드는 재즈팝, 네오소울, R&B,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됐다. 윤현상은 이번 앨범을 통해 아티스트로 한층 성장한 진한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문화인의 한 관계자는 "14일 발매되는 앨범엔 윤현상 고유의 색깔과 성장, 그리고 변화가 들어선다"며 "인디 회사에서 새로운 음악 궤적을 그려나갈 윤현상에게 많은 격려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윤현상의 미니 2집 애티튜드는 오는 14일 목요일 오후 6시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 멜론을 비롯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윤현상-실루엣 (Silhouette)[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