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Kissie (키씨)-OSAKA [가사/듣기]

반응형

Kissie (키씨)-OSAKA (오사카)

신예 키씨 (Kissie)가 첫 디지털 싱글 " OSAKA (오사카) " 를 발표했다.

Kissie (키씨)-OSAKA 바로듣기

Kissie (키씨)-OSAKA 가사

Airplane 떴고 나는 날아가
너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얼마 전 네 Instagram 속 Osaka
거기 네 흔적을 나는 계속 따라가
다시 오게 되면 놀러
Universal 롤러코스터
그 앞에서 너는 기다려 먼저
이번처럼 떠나가면 안 돼 baby
평소랑 다른 공기
너도 여기서 한숨을 돌렸겠지
겨우 마친 입국심사 덕에
짐 던져두고 밥이나 먹을래
kansai 공항에서 Namba
너와 같은 기차 다른 시간 위에 올라
네가 지나쳐온 길 위에 있는 나야

더보기


혹시 볼까 해서 가사 안에 적어
두고 나서 친구들과 맛집 탐색
사진 보아하니 어딘가 본 듯했지
역시나 여기에도 네가 묻어있네
네 흔적을 피해 나는 멀리 도망갈래
Dotonbori 입구에도 묻어있네
글리코상 앞에 하는 버스킹에
Shinsaibashi 앞 거리 속에
사진 안에 담겨있는 너로 인해
시간이 그리 지났는데
내겐 여기처럼 네가 아직 묻어있네
네가 이 노래를 들을 땐,
OSAKA보다 나를 먼저 떠올릴래?
Airplane 떴고 나는 날아가
너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얼마 전 네 Instagram 속 Osaka
거기 네 흔적을 나는 계속 따라가
다시 오게 되면 놀러
Universal 롤러코스터
그 앞에서 너는 기다려 먼저
이번처럼 떠나가면 안 돼 baby
넌 지금 어디쯤 서 있어
난 네가 떠난 글리코상 앞에서
하고 있는 버스킹 너무 좋아서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듣고 왔어
네가 했던 노래 혹은 말들이
여기 울려 퍼져 환호 부른 저 소리
되면 다음 여기 올 땐 내가 여전할까
아니면 남들과 같이 너도 많이 변했을까
이 노래를 만든 cause yeah 그거 넌데
시간 잠시 pause 해 기억에서 꺼내야 해
카메라 앞 같은 pose 해 혹시 볼 때
여전히 여긴 내게 설레는 곳이라고 말해줬으면 해
오사카처럼 난 네(내) 기억 언저리 계속해서 맴돌아
if i get shine 네가 lie로만 행복하다고 말해도 괜찮아
시간이 그리 지났는데
네겐 여기처럼 내가 아직 묻어있네
네가 이 노래를 들을 땐,
OSAKA보다 나를 먼저 떠올릴래?
Airplane 떴고 나는 날아가
너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얼마 전 네 Instagram 속 Osaka
거기 네 흔적을 나는 계속 따라가
다시 오게 되면 놀러
Universal 롤러코스터
그 앞에서 너는 기다려 먼저
이번처럼 떠나가면 안 돼 baby
Dotonbori 입구에도 묻어있네
글리코상 앞에 하는 버스킹에
Shinsaibashi 앞 거리속에
오사카 성 てんしゅか 앞에
Tsutennkaku 건물의 꼭데기에
Kaiyukan 수족관 어디쯤에
Hanshin Namba선에 올라있는 
사진을 담아놓은 너로 인해

Kissie (키씨)-OSAKA (오사카)

예전부터 꿈꿔왔던 오사카에 다녀오면서 느낀 감정들을 담은 곡이며 Hook의 앞 부분과 verse1은 미래의 나, Hook의 뒷 부분과 verse2는 현재의 나의 입장으로 썼다.

 


verse1에서는 과거의 초라했던 나 자신을 피해 도망갔지만 끝내 그가 내 안에서 조금씩 지워지고 있다는 사실에 불안해하며 초심(과거의 나)을 되찾으러 오사카로 향했다는 내용이고, verse2는 현재의 나는 처음오는 오사카 안에서 설레이는 감정을 갖고 여행하고 있지만,

이미 이 곳을 몇 번이고 다녀 왔을 그(미래의 나)가 설레이는 지금 감정을 잊고, 중요한 무언가(초심)를 잃었다면, 그에게는 과거인 현재의 나(자신)을 떠올려서 초심을 되찾기 바란다는 내용이다. 내 안에서 지워져가는 무언가를 지키고 싶다는 생각을 하며 썼던 곡이다.

 

Kissie (키씨)-OSAKA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