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사우스포 (South Four)-South Four [듣기/가사]

반응형

사우스포 (South Four)-South Four

사우스포 (South Four)-South Four 바로듣기

사우스포 (South Four)-South Four

락밴드 사우스포 정규1집 앨범이 드디어 세상의 빛을 보게 되었습니다.

2014년 결성된 엘에이/팝메탈을 지향하는 밴드로서 폭넓은 보컬음역대와 다이나믹한 사운드를 구사하는 실력과 경험을 두루 갖춘 4인조 밴드입니다. 팀 이름 South-4는 남쪽의 4명이라는 뜻과 southpaw(왼손잡이)라는 이중적 의미를 가졌으며 시대적 풍자와 희망의 메시지를 동시에 담았습니다.

이번 데뷔앨범에서는 연주곡 포함 총 8곡이 수록되어 있는데요. 그 중 타이틀곡 사우스포는 락으로 하나된 우리를 표현하는 곡으로서 자리를 잃어버린 락의 정신과 열정을 이어가려는 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 외 8~90년대 정통 엘에이 메탈풍의 트랙부터 서정적인 락 발라드까지 락팬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다양한 곡들이 수록되어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겠습니다

2017년 하반기를 강타할 밴드 사우스포, 보컬(백민철) 기타(에디킴) 베이스(김현태) 드럼(이종현)이상 4명의 뜨거운 열정이 이제 첫발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앨범이 나오기까지 든든한 힘이 되어준 덕진이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요. 멤버들 개인적으로는 앨범을 만들면서 최희선 형님과 함께 음악을 했을 때가 많이 생각 났다고 하면서 함께 음악 하면서 배웠던 경험이 이번 앨범에 중요한 밑바탕이 되었다고 합니다.

연주앨범도 발표하면서 항상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에 많은 용기를 가졌다고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하다는 얘기를 전하고 싶다 하네요.

그럼 이제부터 사우스포의 매력에 한번 빠져보시겠습니까?

 

사우스포 (South Four)-South Fou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