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정재훈-Cry [듣기/가사]

반응형

정재훈-Cry

정재훈-Cry 바로듣기

정재훈-Cry

"Cry"는 이별에 대한 곡으로, 사랑이라는 테두리 안에 당연하다는 듯 자리 잡는 무덤덤한 마음과 갈등으로 인하여, 지쳐 헤어지는 과정을 담아낸 노래이다.

기존에 발매했던 앨범과는 다르게 강렬한 기타 사운드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곡이다. '정재훈' 은 이번 앨범을 통하여 한 장르에 국한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때로는 강렬한 사운드로, 때로는 부드럽고 섬세한 사운드를 통하여 노래를 듣는 대중들과 함께 마음을 공유하고 소통한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별 쏟아지던 날" "먼 곳에 있어줘"를 통해서 대중들에게 들려주었던 잔잔함과 애절함이 이번 앨범 "Cry"에서는 기존의 곡들보다 더욱 강렬하게 포함되었으며 한 단계 더 발전된 보컬 스타일과 음악성으로 대중들을 압도한다.
'정재훈'은 코러스에도 직접 참여하여 곡에 대한 퀄리티를 한층 더 높였다. 강렬한 록 사운드로 지키지 못한 사랑의 아픔을 호소력 짙게 노래 했으며,'정재훈' 만의 특유의 목소리로 곡의 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선사한다.

또한 한국과 미국에서 Violet Castle, Metal Mike Project 등 밴드로 활발하게 공연 활동을 해온 기타리스트 '차희덕'이 기타 세션으로 참여하여 연주가로서의 기량을 보여주었으며, 편곡가 '김흥성'이 참여했다.

 

 정재훈-Cry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