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BOBBY(바비)-사랑해, RUNAWAY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BOBBY(바비)-사랑해, RUNAWAY

BOBBY(바비) 가 첫 솔로앨범 'LOVE AND FALL'을 발매하고 더블 타이틀곡 '사랑해'와 'RUNAWAY'를 공개했다.

BOBBY(바비)-사랑해, RUNAWAY 바로듣기

BOBBY [LOVE AND FALL] BOBBY(바비)-사랑해, RUNAWAY
2009년 이후에 데뷔한 YG의 여러 그룹에 소속된 아티스트 중 지금까지 한 명도 솔로 앨범을 발매하지는 못했다. 이제 그 첫 스타트를 시작하는 것이 바로 “BOBBY”이다. 

BOBBY(바비)-사랑해, RUNAWAY

2014년 쇼미 더 머니, 그리고 2015년에 데뷔한 iKON, 그리고 2016년 WINNER의 멤버인 MINO와의 힙합 유닛 MOBB까지 다양한 음악 활동의 끝에, 2017년 선보이는 바비의 첫 번째 솔로 앨범 “LOVE AND FALL”에서 바비의 음악적 성장과 도전의 결과를 확인해 볼 수 있다.



01. 사랑해
작사 : BOBBY / 작곡 : BOBBY, 강욱진, Diggy / 편곡 : 강욱진, Diggy 
긴 세월 관계를 가졌던 두 남녀가 시간이라는 벽 앞에서 무너지는 슬픈 이야기이다. 힙합 장르의 템포를 주로 선보이던 바비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경쾌한 리듬의 빠른 곡이기도 하다. ‘사랑해’를 반복하는 후렴구가 대중들에게 쉽게 인식될 수 있는 곡이라 여겨진다. 편곡 적재적소에 사용된 트렌디한 소스들과 여심을 저격하는 가사가 어우러져 있다. 

02. RUNAWAY

작사: BOBBY / 작곡 : BOBBY, CHOICE37 / 편곡 : CHOICE37 
가끔 아무도 보고 싶지 않아서 도망가고 싶을 때의 감정을 담은 곡이며, 청춘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꿈꿔봤을 “일탈”을 소재로 한 곡이기도 하다. 단순한 코드 진행과 청량한 기타톤이 자아내는 시원시원한 음향이 돋보이는 곡이다. 바비 본인의 삶에 대한 고찰과 고민이 고스란히 잘 드러난 곡이다. 

03. 다른 세상 사람

04. 텐데

05. UP (Feat. MINO)

06. SECRET (Feat. DK, KATIE)

07. IN LOVE

08. 수영해

09. FIREWORK

10. 내게 기대

 

 BOBBY(바비)-사랑해, RUNAWAY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