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황인혁-그대 그리는 밤 [가사/듣기]

반응형

황인혁-그대 그리는 밤

황인혁이 디지털 싱글 " 그대 그리는 밤 " 을 발표했다.

황인혁-그대 그리는 밤 바로듣기

황인혁-그대 그리는 밤 가사

또 하루 지나 
하루가 찾아와
지친 나를 바라보고

숨 가쁜 나날           
한숨에 담아서
그댈 기억해요

나의 사랑을 그려본다
지난 날의 그대가 보여
아무 말 없이 미소 지어본다 
그댈 그리는 밤
사랑 끝이 없는 밤

시간이 가고
흐려진 기억 속
내가 곁에 있었나요

그때는 미처 
몰랐던 그대 향기를
기억해요

더보기

나의 사랑을 그려본다
지난 날의 그대가 보여
아무 말 없이 미소 지어본다
그댈 그리는 밤

사랑, 
끝이 없는 이 깊은 밤

오~
이대로 그대 오~

나의 그대
그린다 널
오~ 

나의 사랑을 그려본다
지난 날의 그대가 보여
아무 말 없이 미소 지어본다 
그댈 그리는 밤
사랑 끝이 없는 이 깊은 밤

오~

황인혁-그대 그리는 밤

그대 그리는 밤. 멀리 떨어져 있어도 서로에 대한 마음 만큼은 가까이 있음을 노래하는 ‘그대 그리는 밤’은 포크 스타일의 발라드 곡으로 '황인혁'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따뜻한 감동을 전해 준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버틸 수 있는 힘이 되어주는 당신에게, 그리고 우리에게 따뜻한 메세지를 전달하는 덴티스테가 선물하는 감성 콜라보 곡이다.

노래 황인혁
작곡 14o2, TMC
작사 hon(혼), TMC
편곡 14o2, TMC

 

황인혁-그대 그리는 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