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배다해-사랑은 마음으로 (훈장 오순남 OST)[듣기/가사]

반응형

배다해-사랑은 마음으로 (훈장 오순남 OST)

배다해가 부른 MBC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수록곡 ‘사랑은 마음으로’가 15일 발표됐다.

배다해-사랑은 마음으로 (훈장 오순남 OST)바로듣기

배다해-사랑은 마음으로 (훈장 오순남 OST)

보컬리스트의 배다해의 감성발라드 '사랑은 마음으로' 발매 !!

보컬리스트 배다해의 감성발라드 '사랑은 마음으로' 가 발매되었다. 배다해는 KBS 남자의 자격 합창단에서 천상의 보이스로 주목 받으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보컬리스트로, MBC 황금무지개 OST ' 꿈을 꿔', KBS 사랑을 믿어요 OST '사랑을 믿어요', KBS 빛나라 은수 OST '알아' 등 꾸준한 오에스티로 사랑 받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싱어 '폴포츠' 와 함께 KBS 불후의 명곡에서 우승하며 화제를 모았다.



'사랑은 마음으로' 는 생상스의 '백조' 테마를 샘플링하여 클래식컬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말하듯이 이어지는 배다해의 따뜻한 보컬을 화려한 스트링라인이 감싸고 있다. '사랑은 마음으로 하는 것, 아픈 일도 용서해주고 안아주는 것' 처럼, 진정성 있는 가사는 감동을 준다. 가요발성과 클래식발성을 오가는 배다해의 보컬의 진수를 느끼게 하는 곡이다. 

이 곡은 '스틸하트', '미나', '지석진' 등과 작업하며 글로벌 프로듀서로 떠오른 작곡가 badboss(조재윤)과 '폴포츠', '수지', '변진섭' 등 음악성 있는 아티스트들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 최근 서영은, 허영생, 수란 등과 작업하며 주목 받고 있는 작곡가 김지환이 의기투합하였다. 배다해의 맞춤옷을 만들기 위한 작품자들의 혼이 담겨있다.

 

 배다해-사랑은 마음으로 (훈장 오순남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