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Kevin Gates-Had To, No Love [듣기/가사]

반응형

케빈 게이츠 (Kevin Gates)-Had To, No Love

케빈 게이츠 (Kevin Gates)-Had To, No Love 바로듣기

케빈 게이츠 (Kevin Gates)-Had To, No Love
01. No Love

육중한 비트와 가사, 루이지애나 힙합 아티스트 Kevin Gates의 싱글 "No Love" 공개

2016년은 'Kevin Gates'에게 커다란 해였다. 앨범 [Islah]가 발매되어 플래티넘을 기록했고 "2 Phones"와 "Really Really"를 포함한 수록곡 여러 개가 히트반열에 올랐다. 그리고 또 하나, 플로리다의 공연장에서 여성 팬을 발로 걷어차 180일간 수감생활을 시작한 해도 2016년이다. 올해 복역을 마치고 돌아온 거친 남자 'Kevin Gates'는 팬들의 기대를 안고 항해를 시작한다. 카리스마 래퍼의 자신만만한 플로우 "No Love".

 
02. Had To
 
대체할 수 없는 무게감! 래퍼 Kevin Gates의 싱글 ‘Had To’ 공개!
 
'Kevin Gates'는 여전히 교도소 안에서 30개월의 형량을 채우고 있지만 그의 팀은 새로운 음악으로 팬들에게 단비를 뿌린다. 복역을 시작하기 전에 녹음을 마친 뒤 절묘한 타이밍에 공개하는 "Had To"는 곡 전반을 억제하는 단단한 멜로디로 기억될 넘버. 로우톤에서 하이톤에 이르기까지 유연하게 움직이는 'Kevin Gates'의 목소리가 다가올 앨범을 염원하게 만들 듯!

 

 Kevin Gates-Had To, No Love [듣기/가사]

반응형